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리는 스팀잇에서 무엇을 기대하는가요 ? 그리고 무엇을 찬성하고 무엇을 반대하시냐요 ?

in #freekr6 years ago

셀봇 보팅풀 이런 것도 kr 이라는 코뮤니티가 그리 넓은 곳이 아니고 서로간에 한글로 통하는 것이기 때문에 충분히 합의와 타협에 의해 정리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문제가 아닌 것을 문제로 만드는 것이라는 생각입니다

Sort:  

1년 넘게 정리가 안되고, kr에서 정리가 되어도 해외에서 안 따르면 그만이니 저는 크게 가망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계속되는 이 괴리는 스팀잇이 투자자에게 투자를 받을땐 최대 수익(매일 셀봇100%)으로 꼬시고, 막상 사놓고 13주간 출금 금지를 당하고 보니 새로운 규칙(명문화되지 않은 규칙들)을 내세우기 때문이죠.
가입자수와 게시글 수(kr)은 늘어나는 모습을 보니 발전가능성은 있다고 생각하지만, 앞으로 경쟁 서비스들이 생기는 걸 막기에는 큰 경쟁우위를 차지했다는 생각은 안 듭니다.

저는 사실 가장 심각한 문제가 지금 말씀하신 것이라 생각합니다.
어뷰징보다 더 큰문제는 사용의 편리성이 너무 떨어진 것이지요.
결국 UI 문제인데. 지금 스팀잇 본사와 개발자들은 그런 문제를 해결할 능력과 의지가 없는 듯 합니다. 그 문제를 한번 정리해 볼까 합니다

말씀해주신 부분에 저도 동감합니다. 블록체인기반이 아닌 다른 sns와의 편리성 부분만을 비교해보면 많은 차이(불편함)를 나타내고 있으나, 그나마 스팀잇이 블록체인기반의 장점과 보상의 장점으로 어느정도 우월성은 있으나, 향후 스팀잇의 단점을 보안하고, 향상된 ui를 가지고 등장하게 될 블록체인 기반의 sns가 나타난다면....생각만해도...깝깝합니다.

제가 가장 걱정하는 부분입니다.
다음에 그 문제를 한번 써보고자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571.32
ETH 3782.8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