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10430 / FTM과 Spirit

in #ftm3 years ago

FTM Chain SWAP 후에 DEPOSIT 하는 과정에서 ETH 송신이 Drop 됐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날라갔을까봐 걱정되네요..

Sort:  

혹시 어떤과정에서 drop된건지 여쭤봐도 될까요? 저랑 비슷한 상황이신 것 같아서요.

첫번째는 swap 되고 두번쨰는 deposit 이었던거 같은데, deposit이 오래 걸려서 speed up 을 했더니 기존 송신은 drop&replaced 되고 새로운게 완료됐다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계좌 이동을 보면 다른계좌로 보내져 있고 제 메타에서는 FTM 검색이 안되네요..

보내진 계좌에서 제 계좌로 보내는 송신과정이 한번 더 있는데 제가 그걸 못참고 새로고침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그쪽에서 보내는게 늦어지는건지 모르겠는데 후자였으면 좋겠네요 ㅠ
Etherscan을 보면 Approve --> swapout 에서 끝납니다

저도 제 계좌로 송신하는 과정에서 창을 껐더니 아직도 들어오지 않고 있네요.어떻게 해야할지...

혹시 몰라 한번 더해봤는데 안되는건 똑같네요.
Transfer transaction is Pending

그게 넘기는 과정에서 지갑문제 같아보이는데 팬텀 카카오톡 공식방에 가셔서 문의 하시는게 현재로써는 최선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음.. 혹시 스왑 중에 메인넷 변경하신거 아닌가요? 이런 알람이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11.PN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55.39
ETH 3757.58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