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ㅎㅎ 이정도는 아무것도 아닌데 말이죵

그쵸~ㅋㅋ
순대 곱창 대창 막창 똥집 내장탕 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크~ 매우 조아요 🐻 🍺

!BEER 토큰은 없지만... ㅋㅋ 맥주 그림이라도 보여주징~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앗~! 이미 먼저 보내주신 분이 있었네용~ㅋ
뻘댓글 미안합니당~ㅋ 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이런 재미난 토큰들이 많아야할텐데요 😎 🍺

완전 재미나요~ 흥해랏~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ry, you don't have enough BEER in your account. You need 10 BEER in your virtual fridge to give some of your BEER to others. To view or trade BEER go to steem-engine.com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2.59
ETH 3174.8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