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king interchangeable combos | roundbeargames | unity3d | hitmanchoi | indiegamedev

in #gamedev5 years ago

꺄아아아아~앙~♥ ♩♬
오놀라워라~! 깜놀에 풀봇~! ㅋㅋ

3 X 3 콤보에
연어 3 판 ㅋㅋ
토마토 9 - 1 여덟( 하나 어드메오~? )
3겹살 3 - 1 둘 ( 하나 더 구워야죵~!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직아이처럼 떠오르는 블루엔젤 ㅋ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ㅎㅎㅎ 역시 한국인은 삼세판?! ^ㅅ^
삼겹살만 세조각으로 짤랐으면 완벽했겠네요 ㅋㅋㅋ
오늘도 즐.목! 👋

토마토 역시 한 조각 더~ㅋㅋㅋ
으아아아~앙~ 목넘김이 좋은 목욜이군용~ㅋㅋ
요즘은 걍 요일 없이 금단 극복해 나아가고 있어용~ 풉~ ㅋㅋ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ㅎ 네 금단 성공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106.36
ETH 3262.1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