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부적을 소개합니다.

in #gazuaaa6 years ago (edited)

http://www.gazuaaa.com

이것은 가즈아아아~ ! 의 염원을 담은 저의 부적입니다.

저의 포트폴리오도 공유하고 제가 쉽게 확인도 하고..
뭔가 거래소만 쳐다보고 있는것 보다, 내가 주체적으로 재미있게 할 수 있는게 어떤게 있을까 고민하다가,
덜컥 도메인을 사고 일단 내가 할수 있는 기술(?)을 총동원해서.. 간단하게 만든 html 페이지입니다.

뭔가 즐겁게해야 오래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시작했는데~
역시 기술이 없으니, 한계가 명확하네요~

이제부터 기술을 배워야 할것같아요ㅎㅎ

Sort:  

가주아 ㅋㅋㅋㅋ 리플 올려주신 덕분에 잘 가는듯. 태그에 kr 과 kr-newbie 를 추가해 주시면 보다 많은 분들이 보실거예요!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덕분에 스트밋 재미있게 시작한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성투 가즈아아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9.52
ETH 2929.9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