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방이야기] 개집을 만드는 중입니다 #1 : 일은 끝이 없습니다.

in #gb-story6 years ago


이미지를 제작해주신 @weee작가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개집을 만드는 중입니다 #1 : 일은 끝이 없습니다.



얼마전에야 잡초매트를 다 깔고 블루베리를 정렬 시켰는데...
지금 또 맘에 걸리는게 개집이네요...

창고 처마 밑에 진돗개 2마리가 있는데...
처마의 끈을 개들이 다 끊어놔서...

비가 올때마다 비닐이 쳐져서...
비 무계에 구멍이 조금 난 곳으로 비가 자꾸 샙니다.

잦은 출장과 블부베리밭을 우선순위로 두다 보니
불쌍한 우리집 갈비, 만두(멍멍이 이름입니다.)

고생을 하고 있어서 이번에 영화 촬영팀이 촬영 후 두고 간 소품
가져와서 멍멍이 집을 만들어 주기로 했습니다.

아침 5시40분 부터 밭일 좀 보고.. 멍멍이 밥을 주고
장비를 왔다갔다 옮기고 시작해봅니다.

IMG_0779.jpg
사방이 막혀있는 나무박스인데 앞을 뜯어냈습니다.

IMG_0781.jpg
그리고 사방에 튀어나온 못을 뽑아줬습니다.

IMG_0780.jpg
이렇게 벌려놓고 열심히 여분 박스를 분해하고 있는데.....

갑작스럽게 전화가 울립니다...

아직 7시도 안됐는데.. 뭐지?

우리 서우가 너무 일찍 일어나서
아빠를 찾으며 울고 불고 한다고 @robocity가 전화를 했네요..

급히 공구들 정리하고 집으로 복귀!!!

내일 선거일에 멍멍이집 완성해보기로 하고

오늘 할일을 과감히 내일로 미룹니다.

금방 완성할 수 있겠지요?? ㅎㅎ
golbang700.png

Sort:  

늘 동해번쩍 서해번쩍이산 골방님~!!
서우는 왜 아빠를 찾으며 울고불고 했을까요?^^

하.하.하. 몸 컨디션도 안좋고.... 아빠가 일한다고 나가서 안놀아주니까요?? ㅠㅠ

아파트가 아니고 주택?전원?생활을 하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항상 바쁘시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뭔가 재미나기도 해보이고 힘들어 보일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재미도 있고 힘들기도 한게 정답입니다..ㅋㅋ
근데 아무 재미 없었던 아파트 생활 보단 나은거 같아요..
뭔가 더 애정이 생긴달까요??

가끔은 미뤄두는 것도 괜찮죠- ㅋㅋ
내일은 휴일이니까요!! (너무 기분이 좋네요 ㅋㅋㅋ)
댕댕이들 이름이 갈비랑 만두라니 ㅋㅋㅋㅋㅋ 넘 귀엽습니다 :)

넵.. 갈비랑 만두인데...
이름따라간다고... 갈비는 말랐고..만두는 덩치가...;;;;

갈비가 짠해서 더 먹여야하는데 잘 안먹네요..ㅠㅠ

혹시갈비만두드시다가이름지으신건...ㅎㅎ골방님은금손이라금방하실수있으실거예요^^

음... 만두중에 갈비만두가 있는게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ㅇ.....
그냥 친숙한 이름 중에 골랐을 뿐이에요...ㅠㅠ

아침일찍부터 부지런도 하시네요.ㅋㅋ
개집 완성작이 기대되네요.!!!

기대할거까진 아니야..ㅋㅋ

박스가 느낌 있네요~ ^^

영화팀이 촬영하고 나서 버린 소품이에요...
피디님에게 말하고 가져왔어요...ㅋㅋ

ㅎㅎ 어떨땐 할일을 과감히 미루는것도 오희려 도움이 됩니다.근데 너무 많은일을 하세요...ㅎㅎ
손재주도 좋으신거 같고~

잡다하게 뭔가 많은 일을 하게 되네요...
팔자인가...;;;;

저런일들을 하면 시간이 빨리가기도 하는것 같아요! ㅋㅋ

하루가 순삭 됩니다...ㅋ

골방님댁에 개들도 있군요 ㅎㅎㅎ 내일은 완성된 개집보여주세요

기대됩니다^^

네 어쩌다 보니 멧돼지 퇴치용으로 2마리 키웠는데.. 멧돼지는 못 쫓고...
제 지갑의 현금만 내 쫓는 존재가 되었네요..ㅠㅠ

진짜 진짜ㅋㅋㅋㅋ
부지런하심ㅋㅋㅋㅋㅋ

스스로를 잠시도 가만두지 않으심!!!!
멋집니다 +-+/

하루종일 가만 누워서 자고 싶은데....
상황이 그리 되네요...

게으른자가 게으름을 못 피우니....
목이 안낫는듯...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