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방이야기] 태풍 덕에 일이 늘어났네: 고맙다 이녀석아! ㅠㅠ

in #gb-story6 years ago

태풍 덕에 일이 늘어났네: 고맙다 이녀석아! ㅠㅠ


67C4B45F-8F44-4A20-B00E-6FDF0D547B10.jpeg
아침에 멍멍이 밥주러 올라갔더니
난리도 이런 난리가 아니네요

어제도 날려서 비맞아가며 복구해놨는데

오늘은 위아래 밭 모두 날라다니네요. ㅠㅜ

베리가 있는 아래는 아침에 열심히 복구하고 왔지만 위에 밭은 못하고 두고와서 하루종일 신경 쓰이는군요

날이 너무 더워 아침인데도 땀을 한바가지는 흘린듯...

혹시 순천인근 품앗이해줄 스티미언 있나요....ㅋ

일 도와주면 고기 파티입니다. ^^

뭔가 인력소에 일구하는거 같네요. 그냥 푸념이였어요. 엉엉...

golbang700.png

Sort:  

제가 다 한숨이 나오네요. ㅜㅜ

에구 그러게요. 했던걸 다시해야하고 보강해야하는데 쉽지 않네요 ㅎ

Quite a hard working day for you but you did it

그래도 태풍이 비켜가서 더 큰 피해없어 다행이네요ㅜ

저라도 괜찮으시다면 ~~^^;
그래도 태풍이 살짝 비켜나가
다행입니다 날씨 더워지는데
건강 조심하세요^^

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쿠~~~ 세상 속상하네요....😭😭
일손도와드리고 고기파티 하.......고.......😖😖
아니아니 거들어드리고싶네요^.^ㅎㅎㅎㅎ

제주에서 가면 불청객이겠지요?^^;;
저도 텃밭에 나가보니 가지와 토마토가
콜라보를 하고있네요 ㅜ 모기밭으로 또
들어가야 하루덧 같아요^^

하하..전 가지가 이미 바닥과 친구하고 있지요...;;;

힘내라는말밖엔..ㅠㅠ드릴말씀이없네요

감사합니다...

태풍아 물러가라! ㅠㅠ

무...물렀거라....

아~ 제가 순천에 있었으면 가서 해드리고 고기 파티 참석하고 싶네요 ㅠㅠ

말씀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역시 일보단 고기파티죠?? ㅎㅎ+_+

농사일도 하느라고 고생이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