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방이야기] 시골에 왔습니다.

in #gb-story6 years ago


이미지를 제작해주신 @weee작가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시골에 왔습니다.



주말마다 밭일에 출장에 시골 집에 안간제가 오래되서 이번 주는 내려와 있습니다.

점심에 맞춰서 고기파티를 하고 할머님댁에 아이들이 뛰어놀게 했네요.

92D0E7A3-0FE5-4348-9A5C-05E20B659070.jpeg
서우는 형아들과 한껏 뛰어 노네요 형들은 축구공으로 노는데 아직 어린 서우는 달려다니며 열심히 구경하며 형아의 킥보드를 강탈해서 잘 노네요

96CBEA4C-A40B-4A32-BF22-88A8BCEBD777.jpeg
또 젤 큰형아가 썬그라스르루씌워주니 좋다고 쓰고 다니네요.

한참을 놀다가 지쳤는지 아빠 앉아줘를 연발하네요 ㅎ

좀만 더 놀고 저녘에 푹 자주라!!!

아빠가 응원할께!!! ㅎㅎㅎ

golbang700.png

Sort:  

아빠 안아줘...제일 무서운말...ㅋㅋㅋ

그러게 허리 브레이커인데ㅜㅜ

안녕하세요 골방님,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할머니댁이 부럽네요^^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네 서우에게는 증조할머니가 되겠네요 ㅎㅎ

아 네 ㅎㅎ 그리운 시골집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크.... 서우 폼 나네요 ㅋㅋ

나중에 여럿 울리겠습니다!

여럿 울릴지 여럿에게 울지는 모르죠 ㅋㅋㅋ

마당이 있으면 고기 파티도 할수 잇고 넘 좋져 ㅋㅋ 점심에 애들이랑 신나게 놀아주면 저녁에 금방 자긴하던데 같이 일찍 잠드는건 함정 ㅋ

네 애들과 놀아주다보면 부모가 체력방전이 빠르죠 ㅠㅠ

찬우님을! 찬우님을! ㅎㅎ

찬우님은 로보가 안고있어서 못찍......었....

이모도 서우의 꿀잠을 응원한다~!!
실컷 뛰놀고 일찍 잠자리에 들어주렴^^

그러게요 잘 자줘야하는데 ㅠㅠ

썬글라스 낀 모습이 포스가 느껴지네요...서우 넘 멋진데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서우 멋진데요 ㅎㅎㅎ 조금만 더 크면 형아들이랑도 축구하겠지요ㅎ
서우 이제 피곤하다 쿨쿨 저녁에 잘거 같아요 ㅎㅎㅎ
골방님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네 애들은 역시 또래가 정답이네요 ㅎㅎ

아공! 자알 생겼어요! 포스가 장난아니군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썬그라스 쓴 모습이 멋있어요~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