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티켓 8차 비트코인 액세서리 설치법입니다.

in #goldenticket6 years ago (edited)

받으신 분 중에..

이런식...ㅠㅠ

.....음....그래서 설치법도 포스팅을 해드립니다

택배를 받으셨다면

금색 비트코인 1개
은색 비트코인 1개
받침대 1개
장식대 1개
투명아크릴 받침대 1개

이렇게 5개가 들어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아크릴안에 들어있고 옆에 틈새를 통해서 오픈이 가능합니다.

장식대 역시 옆에 틈새를 이용해서 이렇게 오픈이 가능합니다

요렇게 장식대 위에 아크릴을 벗겨낸 코인을 올려놓습니다

그리고 꾸욱 눌러서 닫아줍니다(앗 비뚤!)

그러면 완성

두번째껀 그냥 아크릴 판열지 마시고 그대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짜짠!!!

Sort:  

카톡방은 아직 살아있는 상태인데 아직 배송 관련 연락이 오지는 않았네요. 순차 배송중인가보군요 ㅎㅎㅎ;; 일부 분들은 빠르게 받으신 모양이네요 ㅎㅎㅎㅎ

아침부터 택배기사님 연락이 오는 것을 보니 배송이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좋은 이벤트에 이렇게 친절한 설치법까지 너무 감사합니다!!!

어?? 전 받침대가 없어요~ ㅠㅠ
검은색 둥그런 받침대...
그래도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
KakaoTalk_20180504_144052235.jpg

아..저는 은색만 두개. 그래도 잘 받았습니다 ^^
저기 안에는 케이스를 빼는 거였네요.ㅎㅎ

예전에 카톡방을 나간것 같은데 다시 들어갈 수 있을까요? ㅜ.ㅜ?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전 아직 연락이 없지만 곧 오겠죠.ㅎㅎ
너무 이쁘네요~
받으면 후기 올릴께요.
늘 고생이 많으세요.
황금연휴 잘 보내세요^^

포스팅도 골든티켓님도 멋집니다.ㅎ

저도 이제 오고 있는 것 같은데^^
빨리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