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티켓 8차 드디어 배송시작입니다!

in #goldenticket6 years ago (edited)

[골든티켓 8차 ] 기념주화 비트코인입니다..종료되었습니다.(2-3일후 다시 열릴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제서야 택배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무려 2~3개월을 기다리신분들

드디어 배송이 시작입니다

아마도 물량이 많아서 포장하는데에도 시간이 걸리기에 순차배송되겠지만요

드디어 배송을 알릴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나가신분은 주소를 알 수 없으니 댓글을 남겨주세요

Sort:  

예에에에에! 드디어 오는군요 두근두근합니다 ㅋㅋㅋㅋ 수고하셨습니다! 잘 받으면 후기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

지금까지 보낸게 택배상자가 너무 커서 내용물이 부실해 보여요ㅠ

아이고 고생많으셨네요!!!!
토닥토닥
감사합니다 ^-^

그때 신청 성공했었는데!!!
감사합니다 ㅎㅎ

와우.. 포장이 많이 힘드시겠네요. 도와드리고 싶군요 ㅜ

감사합니다^^ !!!

드디어 오는군요... 한참 기다렸었는데...ㅎㅎ

드디어 드디어 기나긴 인내의 열매를 맺는건가요?
정말 맘고생많으셨을거같아요..
이제 기대하겠습니다^^♡

우와! 드디어 만날 수 있게되었군요!! 감사합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ㅋ
항상 감사합니다ㅋ

주소 어떻게 알려드리면 될까요??

주문받고 개발을 했었나..어떻게 2~3개월이 걸릴수가..오치님 진짜 고생많으셨습니다~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