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스팀잇 라이프, 묵은지쪽갈비찜이 집으로 배달되었어요 (feat.@goldenticket)

in #goldenticke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러브흠입니다. ♡

어제도 청송 사과쥬스로 자랑을 입에 침이 마르도록 했는데(?)
오늘도 입이 침이 마르도록 자랑할일이 있어서 이렇게 한걸음에 달려왔답니다. 흐흣
들어는 보셨나용 @goldenticket님의 혜자스러운 이벤트
"12차 캠프92 묵은지 쪽갈비찜(소) 100명 !"


세상에 10명도 아니고 100명에게나 나누어 주시는 혜자스러운 이벤트 였죵.
후기 포스팅이 속속들이 올라오는 가운데 우리집에는 왜 안오지? 나는 빠졌나? 걱정 아닌 걱정을 하고 있던 어제 퇴근하고 집에 갔더니 묵은지 쪽갈비가 뙇 꺄르르르 으흐흐흐흐 (신난다♬ 룰루 ♪)

IMG_9034.JPG

아이스팩과 함께 꼼꼼히 포장되어 왔어요.

IMG_9035.JPG

냄비에 내용물을 다 쏟아 넣고 보글보글 끓여 줍니다.
(양파와 대파를 좀더 넣을걸 그랬나봐요. T^T어제 보자마자 마음이 너무 급해서. ㅎㅎㅎ)

IMG_9036.JPG

자 보글 보글 끓여준 묵은지 쪽갈비를 그릇에 담아 내고..
먹어 볼까용 +_+

IMG_9037.JPG

흰밥에 김치를 올려서 룰루♬

IMG_9039.JPG

토실토실 쪽갈비에 붙어 있는 고기도 냠냠 ♬

IMG_9040.JPG

아구구구 어제 저녁 정말 맛나게 한끼 먹었답니다. ^.^
매일저녁 뭐먹지 고민하는 저에게 어제는 저녁메뉴에서 탈출 시켜준 혜자스러운 묵은지 갈비찜
생활에 활력을 마구마구 불어 넣어주는스팀잇 라이프
이렇게 활력을 불어 넣어 주는데 ... 잇힝♡.♡
100명 나눔이 쉽지 않은데...
고생과 수고를 마다하지 않으시며 나눔을 해주시는 @goldenticket님 ^.^
덕분에 힘이 슝슝 났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Sort:  

천천히 쪽갈비의 리뷰가 올라오고 있군요. ㅎㅎ

신청할 당시에는 못 만들어 먹을 거 같아 신청을 안 했는데 왜 그랬을까요. ㅋㅋㅋ 며칠 전 저를 탓하며. ㅋㅋ

저는 쪽갈비는 비싸서 등뼈로 김치찜을 해먹는데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등뼈로 김치찜 해먹어도 맛있쥬 +_+
쪽갈비로 해도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행운을 빌어 요 감사합니다.

예얍~ 행운을 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아침부터 군침도네~
나도 요거 보고 신청해야지했다가 깜빡하고 지나가버렸네 ㅠㅠ
흰쌀밥에 고기한점 올리고 묵은지 얹어 먹으면 환상일것같아 ㅎㅎㅎ

아항 언니가 요걸 놓쳤군요
앞으로 이벤트는 언니에게 알려줘야 겠어요.

활력을 불어 넣어준 이벤트네욤^.^ 묵은지 쪽갈비~더욱더 맛나겠어요~스팀잇에는 좋은 이벤트 화이팅해드립니다
행복한 불금되세요~♡

맞아요 홍삼님 정말 좋은 이벤트 화이팅 입니다.^.^
행복한 불금 되셔용

오우 후기들이 자꾸 올라오니 신청못한 저는 눙물이.......그래도 러브흠님이 맛있게 드셨다니 위안(?)이 됩니다ㅋㅋㅋㅋ든든하게 드셨으니 오늘도 힘내십쇼!! 불금+.+ 가즈아!!

아흑 좋은예감님도 놓치셨군요. ㅠ-ㅠ
식사 메뉴 고민을 벗어나게 해준 신박템이였는데 흑흑
오늘도 힘내용 좋은예감님 ^.^

여기저기서 후기가 많이 올라오네요~
주말에 먹고 저도 후기작성~ ^^

하핫 맞아요 100명 당첨이라 아마 후기들이 속속들이 올라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주말에 맛나게 드세요 ^.^

방금도 다른 후기글 보고 침 나왓엇는데 지금 또 침
나오네요 ㅎㅎㅎ 아직 공복 상태라 ;;; ㅎ

ㅎㅎㅎㅎㅎㅎㅎ 아마 100명 당첨이라 후기들이 속속들이 올라 올거 같습니다. ㅎㅎㅎㅎ

저도 어제와서 오늘 아침에 먹었는데...세상 맛있더라고요..!! ♥

흐흐 그춍 흰밥에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앗~ 저도 이거 신청하려고 했는데... 늦었다는...ㅠㅠ
맛나게 드셨나요? ㅎㅎ 전 제가 사먹도록 할께요~ ㅋㅋ

아흑 독거노인님이 놓치시다니 ㅠ-ㅠ
걍 끓여서 먹음 되서 편하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955.99
ETH 2884.2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