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우리 gomdory 곰돌이를 소개합니다.

in #gomdory6 years ago (edited)

좀전에 곰돌이 첫보팅 완료했습니다! https://steemit.com/@gomdory/gomdory


어제 초기 가입자 분들 보팅해드려서 보팅파워가 약간 떨어진 관계로 첫보팅 조금 뒤에 할예정입니다. 곰돌이가 현재 열심히 가입승인 중입니다^^ 저 댓글봇 싫어하는데ㅎㅎ 이거 아주 편하네요ㅋㅋ 일단 곰돌이 관계자 계정 3개 포함 28분 가입하셨습니다. 스파도 무려 5분이 1128이나 벌써 임대해주셨는데 따로 공지에 감사말씀 올리겠습니다.


홍보를 위해 제목을 약간 자극적으로 수정했습니다ㅎㅎ 뭐 사실이긴 하지만 "busy와 steem-ua도 못하는"는 추후에 뺄 예정입니다. 저처럼 댓글을 다셔야 리스트 등록이 완료되는 점 참고하세요. 보팅(금액무관)과 댓글(내용무관)을 단 사람을 자동으로 추려서 해당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물론 등록절차는 1회, 즉 평생등록입니다.

ps. 정작 이거 보팅이 0.02안될듯ㅎㅎ 반올림돼서 0.02처럼 보일뿐. 누가 지나가는 길에 구해주고 가요ㅎㅎ

좀전에 @aileecho님이 힘을 보태고 @jayplayco님이 확실하게 구해주고 가셨습니다. 네 곰돌이가 하려는게 바로 이런겁니다ㅎㅎ

Sort:  

등록이 완료되면 이렇게 곰돌이가 댓글을 한번 달아드릴 예정입니다. 이건 지금 곰돌이가 자는 중이라 제가 곰돌이 몰래 수동으로 다는 거고 나중에 일어나면 자동으로 몰아서 달게 할 예정입니다. 아직 테스트해보지 않아 곰돌이가 말을 안들어도 이해해주세요ㅎㅎ @gomdory 곰도뤼~

한 번 풀봇 드리니 명성이 좍 올라가는군요 ㅋㅋ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곰도리도 인사드렸는데 스파임대도 감사합니다!

저도 곰돌이 명성도 1 올려두고 가요ㅋㅋ

감사합니다. 스파임대도 감사드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0.51
ETH 3786.1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