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pigon @urobotics님 스달 후원감사합니다 + 현재 후원자목록 정리

in #gomdory6 years ago

제가 아까 스팀잇을 할 수가 없는 상황이어서 자동포스팅만 하고 후원해주신 분들 소개는 시간도 좀 지나고 곰돌이 셀봇도 한번 더 할겸(착한 셀봇 인정)ㅎㅎ 따로 포스팅합니다.

@anpigon님 10스달과 @urobotics님께서 정말 잔고 탈탈털어서 1.128스달, 저도 마침 5스팀은 되길래 추가했습니다.



사실 곰돌이 스파가 너무 남아 도는데 그래도 계속 후원문의가 와서 @steem-ua 주 7회 보팅을 받을 수 있는 본인250스파를 채울때까지는 현금(스팀/스달)은 받기로 하였으며 250이 채워지는대로 극구사양하지 않는이상 제가 갚아나갈 예정입니다.

이쯤에서 한번 정리해보는 후원자 목록

스파임대자: @ulockblock, @bramd, @mooring, @armdown, @glory7, @ayogom, @jayplayco, @eversloth, @kibumh, @pediatrics, @englishstudy, @slowdive14, @raah
현금임대자: @anpigon, @bluengel, @mooring, @urobotics
보팅후원자: @joceo00님 (공지하신대로 봇은 이제 안쓰시는 것 같은데 부담갖지 말고 해주세요ㅠㅠ) 이외에도 @yoon님이 특히 보팅을 많이 해주셔서 보팅을 너무 곰돌이 눈에 띄게 많이 하는 경우 곰돌이가 인사드리러 가고 있습니다. 단 좀 랜덤하다는거ㅎㅎ 특히 스파임대자분들은 거의 대부분 후원자 보팅해드리는 것보다 더 많이 보팅해주고 계셔서 그야말로 후원이네요. 거듭감사드립니다.

혹시 누락된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분산원장에 잘 기록하고는 있으나 잘 조회한건지는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또한 곰돌이가 보팅해줬을 때 감사하다고 해주시는 분 또 일기장 글에 찾아와서 보팅도 해주시는 분들 모두 정말 감사합니다! 곰돌이가 매번 답장을 못드려도 댓글 대체로 다 확인하는 편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참 곰돌이 스파. 이거 아무래도 신규기능을 생각해보던지 해야지ㅠㅠ 회수 늘 환영입니다. 현재 전부 회수하셔도 문제가 없기는 합니다. 만약 RC부족 사태를 겪고 있는 뉴비들 지원을 위해 회수하시고 싶으신 분은 언제든 회수해 가셔도 좋습니다. 물론 다시 부족해지면 염치없이 손벌릴거에요ㅎㅎ

최종 보상 $0.02가 안되면 사라지고 마는 여러분의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곰돌이입니다. 가입 신청은 소중한 댓글을 살려주는 우리 gomdory 곰돌이를 소개합니다.에 아무 댓글이나 쓰시면 되고 하루 1-2번정도 몰아서 처리중입니다. 모든 계정이 가입 가능한 것은 아니며 가입이 되었어도 나중에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가입과 관련된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곰돌이 가입관련 공지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곰돌이 좋아요^^

늘 보팅까지 챙겨주시고 감사합니다!

곰돌이는 사랑이죠 ㅋ
항상 곰돌이 응원합니다.

곰돌이 감사합니다. 소액도 언급해주시고 ㅎㅎㅎ ^^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849.00
ETH 2961.6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