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비도 오고 그래서 투표를 했어~비가 멈췄네요. 투표소로 고고고!steemCreated with Sketch.

in #gopaxkr6 years ago (edited)

크기변환_무제-2.png


분명 투표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는 빗방울이 떨어졌는데 하늘이 투표를 독려하는지 멈추고 말았네요. 먼훗날 국사를 배우는 학생들은 2018년도를 몇 페이지 따로 할애해서 배워야 할 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모두가 만점 받는 eternalight 모의고사!
선물은.............나중에 스팀이 알아서 올라서 나눠드린답니다. ㅎㅎㅎㅎㅎ

크기변환_회전_IMG_2038.JPG

다들 투표하셨죠? 스티미언 투표율 100%로 가즈아ㅏㅏㅏㅏ~!!!
투표해서 엄지 척! 대한민국 만듭시다.

Sort:  

엄치척 ㅋ

엄지척 돼야 할텐데 말이죠. ㅋㅋㅋ

화이팅입니다..ㅎㅎ

처음엔 그냥 걸었어~~~~

죄송하지만 모의고사 치고는 난이도가 낮네요...ㅎㅎㅎ

따라부르게 되지만 그 노래가 아니에요. ㅋㅋㅋ헤이즈라는 가수의 노래 제목을 따왔습니다. ㅎㅎㅎ

모의고사에서 좌절하면 너무 아쉽잖아요.ㅎㅎㅎ

헉 그 노래가 아닌가요??
완전 아재 인증...

시험 백점 맞고 싶당!!!! ㅎㅎㅎㅎ 올해는 정말 대한민국에 좋은 일이 많이 생겨날듯!

백점 드립니다!!!ㅎㅎㅎ정말로 그랬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투표하면 스팀이 올랐으면 좋겠네요...ㅋ
열심히 가서 하고 왔는데.ㅋ
몇년동안 정말 국사에 실릴 일이 많은듯.ㅎ 계속 좋은 일들이 많기를~

투표한 모두들 덕분에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스팀은 언젠가 다시 오르겠죠. 올라야 합니다.

모의고사 매우 획기적인데요!!ㅋㅋ

알아주시니 정말 고맙습니다!!!ㅠㅠㅎㅎ

2번!
한강 간다?
ㅋㅋ
떨어지면 오를 때도 있겠죠.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전어철에는 꼭 올랐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엄지곡선을 그리며 스팀이 떡상한단 소리로군요?! ㅋㅋ

언제쯤 그런날이 다시 올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빨리 와야합니다!

떡상을 응원합니다 ^^ 히히.........

저도 요새 너무 주눅들어 있는 스팀형제를 응원합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