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제7회 전국지방선거~ 권리를 행사합시다!

in #gopax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상쾌한 아침이네요^^

오늘은 전국 지방선거가 있는 날입니다!!

휴일이라고 놀러갈 생각만 하고 계신건 아니시죠?

국민의 권리! 국민의 힘을 행사하는 것이 우선이겠죠^^

20180613_085043.jpg

정치를 외면한 가장 큰 대가는 저질스러운 인간들에게 지배당한다는 것이다 - 플라톤 -

우리가 저질스러운 인간들에게 지배당해선 안되겠죠^^

권리를 행사하고, 못하면 쌍X도 날려주고... 그래도 안되면 다음에 투표로서 심판하고...

이것이 국민의 힘이다란걸 알려줘야 겠죠!

물론 오늘 포스팅은 고팍스(@gopaxkr)의 투표하고 보팅받자 이벤트가 있어 포스팅하구요~ ㅋㅋ

보팅 받구싶당~~ 고팍스(@gopaxkr)보고 있죠? 헤헤~

20180613_085114.jpg

항상 선거에 참여는 하지면 이곳에서 투표하는 것은 처음이네요!!

요즘 학교 운동장이 왜 이렇게 좋은가요? ㅎㅎ

운동장이 흙(모래)이 아니네요! 가장 최근에 생긴 학교이긴 하지만...

저기서 그냥 뛰어놀고 싶었지만...

출근을 위해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ㅎㅎ

투표하시고~ 즐거운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북미정상회담장소보다도 더 럭셔리한데요.

ㅎㅎ 그런가요? 아닌것 같은데...

독거님 일찍 다녀오셨네요ㅋ 고또 얼른 와주세요!!ㅋㅋ

ㅎㅎ 일찍인가요? 꾸~욱 ~ 한표 행사하고 출근했습니다~
고또 제발~ ㅋㅋㅋㅋㅋ

어?!!
저도 고팍스님 맞을 준비가 되었는데 ㅎㅎ 독거님도 올리셨군요 ㅎㅎ 역시 부지런하시네요 ㅎㅎ

준비를 마치셨군요!! 고또 영접할수 있길 바래봅니다! ㅎㅎ

아침부터 투표라니 멋지십니다!!
오늘도 출근하시나보네요

뉴비라 팔로우부터 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당연한건데... 멋지다고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네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맞아료. 투표는 권리이자 행사할 수 있는 정당한 기회죠!!정치에 논하고 싶다면 투표를 꼭 해야합니다.!

그쵸? 권리도 행사해야 정치도 논할 자격이 있는거죠^^
장금님도 투표 꼭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전 이미 사전투표했어요. ㅋㅋㅋ노인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투표해야죠
전 좀있다 투표하고 마트로...

네 꼭 하세요! 마트로... 전 회사로...ㅠ

플라톤의 명언이 와닿습니다^^ 투표 고고!!

울림님 오랜만이네요^^ 투표 꼭~ 하시고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권리 행사하셨군요. 칭찬&응원
고팍스님이 저에게 왔다 가셨습니다.ㅋㅋㅋ
https://steemit.com/kr-life/@ballantines30/2sfl19-enjoy
여기도 고팍스 가즈앗!!
오늘도 행복하세요.

대학생 투표율이 올라야할터인데요 가즈아!!!

그쵸!! 젊은 세대들이 정치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학교 운동장이 참 좋네요...
정말 이번에는 국민의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여 저질스런 인간들에게 지배권을 절대 주지 말아야 겠어여...

ㅎㅎ 그러게요! 그래도 전 흙으로 된 운동장이 더 좋아요~ ㅋㅋ
저질스런 정치인들을 몰라낼수 있는건 투표죠!! 힘을 보여줘야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