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투표했어요

in #gopaxkr6 years ago (edited)

지난 9일 토요일 사전투표했어요.
요즘 휴일마다 먼지없는 좋은 날이 계속 되는데, 가벼운 부상을 입어 밖에 돌아 다니질 못해 갑갑하네요.
오늘은 한가하게 스팀잇 둘러보고 있어요.
근데, 왜 이렇게 계속 내려만 가는지...

20180609_104840.jpg

Sort:  

빠른 회복바랍니다.

넵, 감사합니다.

멋진 한표도 행사하시고...

스팀 하락 이또한 지나가리~
하는 마음으로 긴호흡으로 즐겁게 스팀잇 하면서 보내시기바랍니다
홧팅입니다

네. 하루 이틀 할 것도 아니고, 느긋하게 즐겨야죠 ㅎㅎ

아이고 건강관리 잘하셔야쥬 ! 투표는 모다? 닥 보팅! 이다! @홍보해

허거걱, 감사함돠!!!

@good21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umkin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숫자 이벤트 여기 보팅했습니다 ^^

으앗 ~ 감사합니다 ~

멋진 인증샷이네요.
여기에도 투표(voting)했어요^^

흐흐 감사합니다 ~

오늘 스팀 하락 이용해서 스파업 조금 했습니다. 이럴 때 스파업해야죠.

저도 조금씩 준비해야겠어요.

쪽 빠졌에요...ㅎㅎ
암 생각없이 살아야겠어요..

도대체 무슨 일이 있는 걸까요?

잘하셨어요!
소중한 한표가 세상을 변화 시킵니다.

요즘 산행기가 뜸하다 했더니 부상당하셨군요. 빠른 쾌유 기원합니다.

가벼운 부상인데도, 나이가 들어서인지(?), 오래 가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