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투표 인증하고 로또 참여까지!

in #gopax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민스팀(@minstagram0629)입니다. =D
오늘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입니다!
투표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다들 투표하고 오셨나요?
@gopaxkr님이 진행하시는 투표 인증 이벤트 덕분에 투표율이 좀 더 올랐길 바라봅니다. ㅎㅎㅎ
















저희는 최근 유행하는 인피니티 건틀렛 인증샷으로 찍어봤어요. ㅎㅎ
어떤가요?
아직 못 하신 분들은 얼른 투표 인증샷 남겨오셔서 이벤트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인증샷 남겨오시면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가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국민투표로또인데요.

우선 https://voteforkorea.org/ 로 들어갑니다.

참여 방법을 읽어본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인증사진(1:1 비율 권장)과 이름, 연락처를 입력합니다.

연락처를 다시 한 번 확인한 후 응모하기를 누르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D

상금은 1등이 후원금의 50%(최대 500만원), 2등이 후원금의 20%(최대 200만원), 3등이 후원금의 10%(최대 100만원)이고 4등이 5만원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다들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참여하기

Sort:  

저도 투표했어요~
근데 투표로또도 모르고 인증샷을 이미 올려버렸네요 ㅋ

앗 그러셨군요 T-T 다음 투표 때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국민투표로또 예전에 썰전에서 유시민씨가 농담조로 말했던거같은데 이제 매 선거마다 하게됬네요 ㅎㅎ

네 ㅎㅎ 이런 이벤트 덕분에 투표율이 쑥쑥 올랐으면 좋겠어요! :)

투표도 하고 고팍스 이벤트에 투표 로또도 참여하셨군요.
즐거운 투표날입니다.
저도 투표 참여했습니다.^^

네 여러모로 뿌듯한 날입니다~ ;) 투표율이 60% 넘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우와 이런것도 있군요!!!!

네 ㅎㅎ 비록 꽝이었지만 재밌게 참여했어요!

저두오늘 하고왔어용!! 근데 정신이없어서 손등에 도장은 못찍었네용 ㅠ 아쉬워라!

아쉽네요 ㅠㅠ 다음에 참여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

이런 이벤트가 있었다니.. 아쉽네요ㅠ_ㅠ

저는 지난 대선 때 처음 알았는데 이번에도 하더라구요. ㅎㅎ 다음에 꼭 참여해보세요! ;)

맞다 이런로또가있었죠 다음에 꼭 해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