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여하는 모습이 멋져요👍👍
illluck님 감사합니다! 열심히 다수의 권리를 지키시는 모습도 멋집니다!!
센스있는 제목과 더불어서 적지 않은 후보자들로 인해서 '누가 누구더라?'라는 생각에 빠져들것 같기도 하더군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캬캬 신도자님 글에서 풍기는 센스에 비하면 아무 것도 아니죠!! 저도 헷갈렸는데 정말 아니다 싶은 후보가 보여서 그 분들 배제하고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다운보팅 현실 적용 시급하네요 ㅎ
참여하는 모습이 멋져요👍👍
illluck님 감사합니다! 열심히 다수의 권리를 지키시는 모습도 멋집니다!!
센스있는 제목과 더불어서
적지 않은 후보자들로 인해서
'누가 누구더라?'라는 생각에 빠져들것 같기도 하더군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캬캬 신도자님 글에서 풍기는 센스에 비하면 아무 것도 아니죠!! 저도 헷갈렸는데 정말 아니다 싶은 후보가 보여서 그 분들 배제하고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다운보팅 현실 적용 시급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