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 지방선거 사전투표! 투표는 국민의 권리입니다.

in #gopax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이전 글들에서 사전투표 했다는 얘기를 꺼냈었던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올리지 않았더군요!

그래도 민주시민으로서 투표권을 행사했던 것은 꼭 남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간략하게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고팍스의 투표이벤트는 덤입니다!! 이런 투표 독려 이벤트는 널리 알려져야 하지 않겠습니까!!

KakaoTalk_20180612_163608067.jpg

저는 사전투표 둘째날인 지난주 토요일에 어머니, 그리고 형과 함께 제가 거주하고 있는 용산구 용문동 주민센터에 찾아가 투표를 완료했습니다!

사전투표였지만, 주말이 껴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권리를 행사하기 위해 발걸음을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이번이 아마 3번째 선거인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94년 1월생이기 때문에 지지난 대통령 선거 때 단 한달 차이로 만 19세가 되지 못해 투표를 하지 못헀었습니다. 뭔가? 억울하다는 생각이 들어 그 이후로는 투표는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정말 이번주에는 국가적으로 큰 이벤트가 여러개 있는데요, 오늘 나름 성공리에 개최되었던 북미 정상회담, 내일 공식적으로 이루어지는 지방선거 투표일, 그리고 금요일에 개막하는 월드컵까지!

물론 저는 내일 쉬지 못합니다만 많은 분들이 오늘 퇴근을 기다리시리라는 생각이 듭니다..ㅋㅋㅋ 우리나라를 위해 힘쓸 사람에게 투표하는 것인만큼 우리나라의 미래가 조금 더 밝아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투표는 국민의 권리입니다. 바쁘시더라도 우리의 권리를 행사합니다


내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제가 많이 바쁠 것 같습니다(학생이지만 바쁜척좀 해보겠습니다) 그 사이에 여유가 생겨서 포스팅할 시간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닷..ㅎㅎ

Sort:  

투표인증 환영합니다 ^^

헛..좀 늦게 올림감이 없지 않네요! 토요일날 했었는데, 이미 포스팅을 한 줄 알고 있었다는 ...ㅠㅠ

오호~~잘하셨오욤+_+

투표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당연히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오오오오!! 스피드레이서님과 같은 청년들이 넘쳐나는 대한민국 미래는 밝습니당+_+

ㅎㅎ 저도 사전투표하고 왔는데 후기 올려야겠어요. 스팀잇에서 투표 후기 볼 때마다 참 반갑고 뿌듯하네요. 민주주의의 꽃!

네 ㅎㅎ 어서 투표후기 올리시길 ㅋㅋ 국민의 한 사람으로써 투표는 꼭 했으면 좋겠네요!

사전투표하셨네요 멋지십니다... 저도 내일 투표하고 인증샷 남겨야겠어요

허허.. 멋지긴요! 당연히 해야된다고 생각해서요 적어도 저는! 그래서 항상 투표는 일찍 하려고 노력한답니다 ~.~

고팍스의 은총을 받으라!!^^
투표를 하는데도 .. 참 많은 생각이 들더군요..
이거 뭐 뽑을 사람이 있어야 뽑지 하면서 찍긴 찍었다만...

헛.. 받지 못하였사옵니다... 근데 진짜 덜 구린 사람뽑기하는 선거인거 같아요 이거..

ㅎㅎ 덜구린사람 뽑기.. .참 틀린말도 아닌것 같다는 생각도^^

팔찌가 더 눈에 띄네요.ㅎㅎ

ㅎㅎ.. 저인지 알아보게 하기 위해 팔찌를 착용했답니다...!

You received 2.69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6.13. Congrats!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오 ㅎㅎ 저는 사전 투표했는데 인증샷 찍어둘걸 그랬네요 ㅠㅠ

첫날 투표했는데

하하.. 선거 인증샷은 재미로 남기는거지 않겠습니까!!! ㅎㅎ 다음 투표는 이제 총선이겠네요!

ㅋㅋ 그러게요 사전 투표했는데

사진찍으면 안될까봐 쫄았던 것 같아요 ㅋㅋ

다음엔 해야지 다음 언제죠?ㅎㅎ 총선인가ㅇ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