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쓰는 글

in #greeting6 years ago (edited)

한동안 스팀잇을 접었다가 돌아왔습니다.

처음에 열심히 활동 해야지 하며 당찬 포부와 함께 시작했던 스팀잇도

귀차니즘에 금방 접어버렸네요


글쓰기 전부터 무엇인가 대단한 것을 써야 할것만 같은 부담감.... 그리고

잘못된 정보나 잘못된 지식을 전달 할 것만 같은 걱정에 글을 잘 쓰지 못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냥 이제 간단하고 쉬운글 부터 사람들과 스팀잇을 통해서 소통하는

가벼운 스팀잇을 이용할 생각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온 유저로서 반가이

맞이해주실 분들이 계실지 걱정이네요 ^^


어찌됐건 반갑습니다. 여러분들~ 단 한명의 분이라도 반갑게 맞이해주시면

제가 더 반갑게 인사드리러 블로그 찾아가겠습니다.


사진은 어제 연말 모임에서 먹었던 모둠 해물 한장 올려봅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술집에 손님이 참 많더라구요~ ^^

![KakaoTalk_20171125_175746835.jpg]()

Sort:  

기념으로 풀봇!!

kr 태그를 달아 보셈

음 오랜만에 왔는데 kr태그를 어디에 달면 될까요? 그래도 시작한지 5개월이 넘었는데 열심히 활동을 안했더니 여전히 뉴비네요 저는^^;;

아 그냥 kr태그를 말씀하셨던거군요~ 방금 수정해서 달아봤습니다 ㅋㅋ

Congratulations @antoniok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컴백 축하드립니다. 자주 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