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S 소개steemCreated with Sketch.

in #grs6 years ago

GRS.png

안녕하세요! 눈 내린 다음날이라 날씨가 춥고 길 여기저기가 미끄럽습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빙판길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Groestlcoin(GRS)입니다.
2014년 3월에 출시된, 나름 역사가 있는 GRS는, 익명 거래가 가능한 pay류 알트로 분류됩니다. 이미 모바일에서도 GRS를 이용하여 결제할 수 있는 수단을 만들었죠. GRS는 덴마크의 모 대학에서 만들었지만(개발자는 네덜란드인, 미국인, 러시아인 등이지만) '친한국'적인 알트입니다. ㅎㅎㅎ '친한국'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한국 소비자들을 매우 의식하고있죠. 우선 홈페이지(https://www.groestlcoin.org/)에서는 단 2개의 언어만을 지원하는데, 그것이 바로 영어와 한국어입니다. 또한 한국 관련 트윗을 자주 올리는 편이죠. 한국의 모 카페에서는 그로스톨코인을 이용해 결재할할수도 있답니다.



★★★★★
가장 가까운 시일에(크리스마스에) 발효되는 호재입니다. 하루에 웹 월렛 업그레이드, 모바일용 월렛, 웹사이트 업그레이드 등 정말 다양한 호재가 기다리고있습니다. 한마디로 호재 폭탄입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현재 알트장 호황에 힘입어 가격이 매우 많이 상승했다는 점... 이 글을 쓰고있는 중에도 얼마나 많이 올랐는지~ 저도 조금 구입해보려고 저점 잡고 있었는데 다음 조정을 기다려야겠습니다.ㅎㅎ 하지만 2018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기다리고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계속 관찰하고 계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위 로드맵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직 부족하지만 매일 알트코인을 소개하거나 호재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팔로우하시고 정보 받아가세요.
여러분의 댓글과 보팅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됩니다.
감사합니다. ^^

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야말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거 맨처음 보고 도대체 어떻게 읽는걸까 한참 고민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친한국적이란건 전혀 몰랐네요


이런 내용의 트윗이 자주 올라오는 편입니다 ㅎㅎㅎ 한국 신경 많이 쓰는 코인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239.75
ETH 3686.52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