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델타에서 해킹을당했다..[코인에 대한나의생각]

in #hacking7 years ago

근...2달 코인에 빠져 ICO 참여후 이그니마 리케스트 첸지뱅크를 하였는데

이더델타에서 해킹을 당했습니다.

어이가 없네요... 이것저것 조사결과 피싱사이트를 잘못클릭하여

이더델타 지갑을 털렸네요

범인녀석은 저의 토큰을 모두 팔아 6이더를 훔쳐갔네요~

햐...보완의 취약성때문인가

이걸계기로 코인을 접게 되었습니다.

찾을방도도 하소연할방도도 아무것도없네요...

코인은 좋은 취지지만 아직까지 많은사람들이 하기엔 여러 취약성이 있고

사기에대한 방법이 미비하여 많은투자를 하기엔 부적합한듯합니다.

애착이 컸던지라 한순간에 알거지가 되니 하고싶은 의욕이 살아져

스팀에다글을 남깁니다.

저와같은 일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여러분들도 피싱사이트 스캠사이트 조심하시길 바라고

햐.....

제가 어케해야할까요...

스팀에 그나마 하소연을 합니다..

누구하나 도와줄수도 도움받을수도 없는 코인판앞에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