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amengirl Magazine Vol. 13] 할로윈 & 집들이 파티! ハロウィン&新築祝いのパーティー!| Ramengirl🍜

in #halloween7 years ago

역시 라멘걸님!! 그렇지않아도 할로윈 소식 기다리고 있었지요~~ 수제버거까지~~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네요~~ 👍❤️

Sort:  

로사리아 님 만큼이나 라멘걸님도~!! 술 좀 하시나 봅니다~!! 예거마이에스터를 혹시 예거밤으로~ ^^, 침꼴깍 넘어 가네요` ^^

skt1님 로사리아님과 만나서 한잔하는게 작은 소망이에요~^^ 예거는 크랜베리쥬스하고 섞어서 마셨어요~ 예거밤은 생각만해도 어지럽네요^^ㅋㅋㅋㅋㅋ

얼른 로사리아 로사장님이 안산에 포차 하나 문 여시면, 아마 정말 많은스티미언 님들이 줄서서 드시지 않을까 해요~ ^^;
몇 일 뒤면, 출발하시는 스팀페스타도~ 건강히 다녀 오세요~!!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24.02
ETH 3069.67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