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기념] 친구들끼리 술파티

in #happybirthday6 years ago



어제... 제 생일 이었어요

많은 분들이 바쁠텐데 제 생일축하를 해주기 위해
왔는데,, 생각보다 많이와서 너무 놀랐습니다.

카톡방에서는 못가겠다. 일해야한다. 미안하다.
짠듯이 말을 해놓고 그러려니 했는데

저를 위한 계락 이었네용 괘씹한 놈들!!



고마움도 잠시...

1.png!


자주보는 친구들도 있었고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도
왔어서, 처음에는 폭풍수다가 이어졌습니다.

뒤로 가면 갈수록... 계속되는 술

2.png


먹고먹고... 또 먹고.. 토해도 먹고
주량을 넘어 신의경지에 이르렀습니다.


4.png

갑자기 쓰다보니 이런 노래가 생각이나서
올리고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바이브- 술이야



술이야 - 바이브

작사 류재현 작곡 류재현 편곡 류재현 ​

슬픔이 차올라서
한잔을 채우다가 떠난 그대가 미워서
나 한참을 흉보다가
나 어느새 그대 말투 내가 하죠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널 잃고 이렇게 내가 힘들 줄이야
이제 난 남이야 정말 남이야
널 잃고 이렇게 우린 영영
이제 우리 둘은 남이야

슬픔이 차올라서
한잔을 채우다가 떠난 그대가 미워서
나 한참을 흉보다가
또 다시 어느새 그대 말투 또 내가 하죠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널 잃고 이렇게 내가 힘들 줄이야
이제 난 남이야 정말 남이야
널 잃고 이렇게 우린 영영
이제 우리 둘은

술 마시면 취하고(술마시면 취하고)
(나)나 한 얘기를 또 하고(또 하고)
이제 넌 남인 줄도 모르고 너 하나 기다렸어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널 잃고 이렇게 내가 힘들 줄이야
이제 난 남이야 정말 남이야
널 잃고 이렇게 우리 영영 이제 우리 둘은
정말 영영 이제 우리 둘은) 남이야

저물어가는 오늘도 난 술이야

Sort:  

헐 저사진에꺼 진짜 다 드셨나요?
진짜 신의경지에 가셨네요! ㅎㅎㅎㅎ
저는 아무리 생일이어도 저렇게는 못먹을것같아요~ㅎㅎ

물론.. 저혼자 먹은건 아니지만,,
고약한 놈들이 엄청 먹이더군요... 무척 먹었습니다.

생일축하드립니다!!!!! 노래가사 너무 좋음...!!!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저도 4일연속 달렸죠^^ 근데 쌓인 술병 사진들 보니... 으리으리하네요ㅎ

ㅋㅋㅋ 갑자기 생각이나서, 오랜만에 들으니 너무 좋네용!

ㅋㅋㅋㅋㅋ생일 축하드려요! 정말 포스팅에서부터 술냄새가 나네요...!!!!!

다양한 사진들도 많이 찍을 수 있었는데,,,
놀다보니 깜빡깜빡 해서 술사진 몇개만 찍었네용ㅎㅎ

ㅋㅋㅋ 생일 축하드립니다 :) 쌓인 술만 봐도 ㅋㅋㅋ
어마어마한 자리였겠네요 :) ㅎㅎ 보는 제가 울렁거립니다 ㅠㅠ 해장 잘하십쇼 :)

넹.. 북엇국으로 해장 잘 했습니다.
소통좀 하다가 빨리 자야겠습니다. 야간에 일을해서

생일 축하드려요~
술은 너무 많이 먹으면 앙돼요!!!
하지만 그때 안먹으면 언제 먹겠어요.ㅎ
그래도 술은 적당히 드삼요~~~ㅎㅎ

월래... 그렇게 많이는 안먹는데
생일날이다 보니 뺴지않고 드리 부었네용... ㅋㅋ

젊음이 좋긴 좋군요 ㅋㅋㅋ

술은 자제해서 드시길 바랍니다ㅜㅡㅜ

계속 먹으면 몸이 확 갑니다 ㅜ저처럼....ㅋ

넹... 관리 잘 하겠습니다.
감사해영 걱정해주셔서,,,

생일 축하드려요~^^
날씨 추운데 술은 조금만드세요~^^

넹넹.. 앞으론 자제좀 할려구용 ㅋㅋㅋ 아직도 술기운이
감사합니다.

생일 측하드려요.... 노.... 녹용이 보이는 군요 저도 녹용 참 좋아하는데.... 녹용 특유의 향이, 매력적이더라구요

ㅠㅠㅠㅠ 여러가지 먹다보니 그떄는... 다 똑같은맛으로 느껴졌어요 ㅋㅋㅋ

생일이면 달리셔야져!!
주말푹쉬시고 다음주에 화이띵하세용

안그래도.. 월요일 야간 출근이라 조금만 소통하고
조금 더 자야겠습니다.

맨날.. 술이야~~

@brain-up 님 늦게나마 생일축하드립니당 !! :)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축하해 주셔서,,

헛... !! ㅎㅎ 좋은하루 되세용!!! 소통왕 브레인님 ㅋㅋ 자주뵈서 너무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