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 자율주행차 사고 영상을 보고 센서 성능에 대한 의구심이 생기네요.

in #hellocrypto6 years ago

저는 운전을 잘 못합니다. 익숙하지 않아요.
그래서 자율주행 차량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테슬라를 편하게 운행할 수 있는 환경이 되면 구입해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 주변사람들은 그렇지 않아요.

그리고 어제부터 뉴스로 접한 우버 자율주행차 사고 이야기.
미국 뉴스로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했네요.

내가 운전자라고 해도 피하기 힘들었겠다는 생각과 함께
왜 센서가 인식하지 못했을까 의문이 생기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Sort:  

센서 성능이 문제일수도 있지만, 정보를 전달하는 인터넷의 문제일수도 있을겁니다, 그놈의 5G 시대가 제대로 와야 저런 자율주행도 상용화가 될 수 있겠죠^^; 0.1초만 반응이 늦어도 제동거리의 차이는 엄청나니까요~

보팅 드리구가요~!

저희나라에도 벌써 많이 나왓던데 볼보는 테스트할때 사고 한번바께 안낫대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122.20
ETH 2988.3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