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하자마자 15배 미친 수익률] 헥스트라 코인 Hextracoin(HXT) [비트 커넥트(Bitconnect) 업그레이드 버전]

in #hextracoin7 years ago (edited)

헥스트라 배경.png
헥스트라 코인 Hextracoin(HXT)은 ICO 돌풍 매진으로 인기몰이를 하다가
어제 11월 1일 내부 거래소에 오픈했습니다.

네트워크, 렌딩 코인의 대장은 비트 커넥트(Bitconnect)인데요
1년 반 째 순항 중이고 이자를 지연 없이 지급하고 있는 탄탄한 회사랍니다.

렌딩 시스템이 계속해서 매수를 하게끔 하는 원동력이라 코인 가격이 우상향이 가능한 시스템인데요.

최근 리갈 코인(Regalcoin)이 한 달도 안 돼서 ICO 대비 50배 이상 오르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죠.

둘 다 네트워크, 렌딩 코인계에서 좋은 코인이지만 지금 사기엔 너무 비싸다는 겁니다!!

비트 커넥트(Bitconnect)와 리갈 코인(Regalcoin)의 장점을 합친 코인이 헥스트라 코인(Hextracoin)이라고 생각되는데요.

현 시간 기준 1헥스트라 코인이 14.49달러를 유지하고 있네요!
헥스트라 11월2일.png

솔직히 지금 가격도 싸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자 그럼 렌딩이 뭐냐?

원금을 넣고 기간 동안 이자를 먹는 겁니다. 원금 거치기간이 끝나면 만기 때 원금을 돌려받는 시스템이죠.

헥스트라 렌딩 시스템.png

제가 렌딩 하려고 하는 5010달러-10000달러 구간을 예로 들어 볼게요.

월 최대 48%+고정이자7.5% = 55.5% 이자를 한달 마다 받고 원금 거치 기간이 120일이라는 소립니다.
두 달만 돼도 원금 이상 뽑는 거죠.. 대단하죠? 비트 커넥트(Bitconnect)가 그렇게 컸습니다.

렌딩 금액이 커질수록 고정이자는 높아지고 거치기간은 짧아져서 당연히 좋지만!
제가 전 글에서도 말했듯이 너무 큰 금액은 리스크가 커질 수 있음 으로 1010달러-5010달러까지 렌딩을 추천합니다.
5010달러나 10000달러나 투자시 효과가 같기 때문에 저는 5010달러 치를 렌딩 하려고 생각중인 거죠..

네트워크, 렌딩 코인의 대장 비트 커넥트(Bitconnect)와 비교를 해보면
원금 거치기간이 더욱 짧고!
이자율이 더욱 높습니다!

헥스트라 코인(Hextracoin) 회사가 잘 운영만 해준다면 비트 커넥트(Bitconnect)보다 좋은 거죠.
안정성을 약간 포기하고 수익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리갈 코인(Regalcoin)과 헥스트라 코인(Hextracoin)은 비트 커넥트(Bitconnect)의 후발 주자인 셈이죠.

헥스트라 코인(Hextracoin)은 리갈 코인(Regalcoin)보다 거치기간은 길지만 수익률은 더 높은 편입니다.
그래봐야 5010달러 상당을 투자했을 시 리갈 코인(Regalcoin)과 21일 차이납니다.ㅎㅎ

이런 네트워크, 렌딩 코인은 초기에 들어가는 게 매우 좋습니다.
초기 선점하신 분들은 거의 돈을 버는 시스템이거든요.
나중에 들어갈수록 리스크가 커진다고 봐야죠.

저는 운이 좋게 상장 전에 소량을 잡을 수 있었고 아직 상장한지 2일 밖에 안됐습니다.ㅎㅎ
지금이 초기입니다.

헥스트라 로드맵.png

로드맵입니다 2달 안에 50달러 돌파가 회사의 목표네요.

이렇게 될 확률이 큰 게 2017년 12월 25일까지
헥스트라 코인(Hextracoin)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은
헥스트라 코인(Hextracoin) 대 헥스트라 골드를 4:1로 준다고 합니다.
렌딩 시 보상 비율은 2:1입니다!
헥스트라 코인(Hextracoin) 400개를 가지고만 있어도 골드 100개가 공짜로 생기는 거죠.
렌딩 시 2:1이니 200개가 공짜로 생기는 거네요
1헥스트라 골드는 20달러와 같다고 하고 렌딩 투자용으로 쓰이는 이벤트 코인입니다.

저라도 그전에는 안 팔 것 같아요. 매수세가 더욱 붙겠죠.

2018년 로드맵은 더욱 대박인데 내년에 들어가면 늦다고 생각돼요.
지금이 초기이니 벌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https://hextracoin.co/register?referrer=janghoon87

제 아이디가 추천인으로 되어있는 가입 주소입니다.^^
보안을 위해 otp 설정은 필수입니다!

저 또한 매력을 느껴 구매했습니다.
투자 판단은 항상 개인의 몫이고 제 글을 참고하셔서 돈 많이 버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하고는 싶은데 여전히 무섭네요 ;;

신중히 고민해보세요~ 아직 초기이니 100만원 미만으로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여요. 지금 사서 바로 렌딩 투자하면 1000달러 미만이 되어서 렌딩 추천은 안드리고 일단 홀딩 하면서 코인 가격이 오르면 1010달러-5000달러 구간 렌딩을 나중에 할 수 도 있거든요^^

사람이 너무 몰려서 서버 과부하가 걸려 11월 9일 까지 유지보수 한다고 합니다. 9일 날 가입 시도해보세요~~

Thankyou... Hope we be friend...

팔로우 함께 합니다^^ 좋은글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즘하는 일이바빠 헥스트라 못들어갔네요
헥스트라 로드맵대로만되면ㅎㅎ
쟁쟁한친구들이진짜많이나오네요

그러게요..ㅎ 요즘 찾아보면 비슷한 코인들이 많더라구요 대신에 리스크가 커서 이런 렌딩 코인은 소액으로 하는 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795.37
ETH 3087.77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