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기록_21.05.20

오늘은 텐동을 먹으러 갔던 일기를 남겨봅니다. 🍽

울산에 있는 텐동요츠야 라는 곳입니다.
먼저 메뉴판~~ 음식 소개가 아기자기한 그림으로 되어 있고 들어간 재료가 적혀있어요. 🤗


제가 시킨 것은 새우가 3개나 들어간 에비죠 텐동입니다. 🍤🍤🍤


쨔잔-
뚜껑이 있는 큰 공기에 밥과 튀김들이 담겨져 나옵니다
새우튀김 겁나게 큽니다 ㅎㅎㅎ


맛있게 먹는 방법이래요.
온천계란을 추가했어요. 반숙란인데 튀김은 덜어내고
밥과 비벼서 다시 튀김을 올려보았습니다.

보통 밥위에 소스를 뿌리고 그 위에 튀김을 얹는데 여기는 밥위에 튀김얹고 소스를 적시듯이 뿌리는 듯 했어요.
소스 맛은 단짠단짠 교촌의 허니콤보와 맛이 비슷했습니다. 새우 한개먹고 오징어먹을때까진 지잉짜 맛있다 하며 먹었는데ㅋㅋ 갈수록 너무 느끼했어요오…

저도 이제 나이가 들어서 한식만한게 없다 느껴지나봐요 😅😅 그래도 싹 다 클리어했습니다. 🤭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