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m | About time (2013), Il mondo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선입견으로 놓칠 뻔한 영화. 시간 여행이라해서 안 봤던 듯하다. 그런데 넷플릭스는 자꾸 이 영화를 내게 추천하는지 계속 눈에 밟히게 추천영화 목록?에서 보여 그냥 뭐지?하고 눌렀다. 그런데 2021년 4월 22일 넷플릭스에서 이 영화는 못본다는 알림에, Steem 가격 올라가면 Steem 사야하나부다 Steemit 해야하는가부다 하는 마음이 드는 것처럼, 일단 About time 영화 보기 시작했다.

이틀 동안 세 번은 봤다. 볼 때마다 새로운 장면들이 보이기도 했고, 보면서 앞 뒤 맥락을 맞추고 싶었던 부분도 있어서다.

영화음악도 좋았다. 4월 22일까지 이 영화는 아마 몇 번 더 볼 듯하다. 시간 여행이라 적혀 있어 안 봤던 영화인데 시간 여행이라는 글자로 봐야하는 영화였다.

우리 인간에게 가장 공평하게 주어진 게 있다면 그게 시간이며, 시간은.... 시간은.... 시간은.... 필요하고 중요한데, 내가 놓칠뻔한 것을 짚어준 것을 알려준 알려준 영화였다.

  • 영화 ost도 좋았음
  • 영국 영화 은근 재미있음

지금 듣고 있는 곳은....


Notice


  • 500 스파업 해서 보팅 지원 받으세요. | @steem-agora | 우리 한국 스팀잇의 어른이신 @oldstone님이 증인 활동하시는 계정 @steem-agora의 kr-steemit 지원 정책입니다. 증인활동 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요. 증인정책, 500 스파업 보팅행사 | 매일 500스파업 힘들지만, 이미 스파업에 맛든 분들 그리고 본격적으로 스파업해야겠다는 분들 참여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가봅시다. 500 스파업하는데 드는 돈이나 보팅받는 드는 돈이나 비슷해질 때까지 말이지요.


  • 매일 Steem만 분석하는 기사도 있어요. |@steemcorea| 50스파업 지원 프로젝트 하시는 @rtytf 님이 매일 스팀잇 차트를 분석해서 올리는 기사에요. 그냥 막 희망을 주는 이야기는 아니고 버티자, 하자 요거는 알면 좋지않을까... 뭐 이런 저런 이야기들인데 저는 재미있었어요. | 3월 31일 스팀 차트 분석 - 스팀의 목표 가격은?

  • 스팀잇 모바일 앱이 있어요. 사용해보세요. | @etainclub | 스팀 모바일앱이 있으면 엄청 편하죠. 이전에 파티코라는 앱이 있었는데 사용해본 사람은 더 절실한 스팀잇모바일앱을 한국 스티미언이 만들었습니다. 모바일앱이 편리한 기능은 물론이요 읽어주고 번역해주고 별 기능 다 있습니다. 아직 개발 단계이니 많이들 사용해주시고 버그나, 개선 방안 등을 포스팅해주시면 보팅도 받을 수 있습니다. | [PLAY STEEM] Tutorial: Text To Speech (TTS) - Listen to a Post
Sort:  

최애 영화 중 하나입니다.
타임슬립, 로맨스, 가족, 삶 제가 좋아하는 요소가 다~

이 좋은 걸 이제야 알아봤습니다. 제가 많이 늦습니다. ^^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저도 지난 주 우연히 다시본 달달한 영화죠ㅎㅎ

그죠. 재미있었어요.

아무튼 좋은 것들은 선점해서 지들 먼저 쪽쪽 빼먹는 인간들이 꼭 있다니까요. 저처럼 모르고 있다가 막차 타서 뭐지? 이런 기분 들게 하는.....

영화 재미있게 보셨다니 저도 주말 쉴때 한번 봐야겠네요 ^^ 또 영화음악이 좋다니 기대가 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영화음악이 재미있어요. 그냥 영화를 음악으로 듣는 기분이었어요.

이게 ost 목록인가봐요.

이 노래도 좋았구요.

여기 블로그에 영화음악 주루룩 있네요.
https://blog.naver.com/dxsuckit69/221489788554

아~~ 영화를 음악으로 듣는 기분이라 기대되는데요 ^^
다른 블로그 소개도 감사해요. 🤗

덕분에 음악 찾아봤어요. 감사합니다.

진짜 훌륭한 영화죠!! 😍
볼 때마다 새로운 발견을 하게 되어서
전 가끔씩, 계속 다시 보게 되더라고요^^

아차하다 놓칠뻔한 영화였어요. 좋으네요, 매우 많이.

I like so much this film. Thanks for sharing 💜

If you like art, see my drawings please! 🤗🎨

HI, thank you for visiting my blog.

마블 팬이라 치고 박고 부수고가 제일 신납던데 요즘 개봉을 안하니 볼 영화가 많이 없네요.

달달한 영화 같네요.달달한 영화보면 눈물이 나는데...

안 달달한데 눈물도 나요. 가슴이 찡해요. 저는 달달한 느낌은 없었어요. 의지라는게 필요하구나, 반복적으로 될 때까지 해야하는 구나... 등등 교훈주는 영화였어요.

마블은 또 제가 뭔지 몰라서요. 마블이 뭔지도 모르고, 얼마 전에 본 베트맨 시리즈 한 개인가 두 개인가 봤고. (이거 마블 맞죠?!) 그 외는...

아마 클 때에 봤던 슈퍼맨,배트맨, 스파이더맨은 코믹스
마블은 아이언맨이죠.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어바웃 타임> OST 완전 좋쥬~! 💙 ♩♬♬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아~! 그리고 참고로~

제목 어바웃 타임
about time 시간에 관하여 와 함께

(it's) about time
진작 했어야 하는데... 라는~!

진작 관람하셨어야 했쥬~! ^^

눈물 펑펑 장면들과...

친구역 조안나 바네사커비 💙 배우님 ^^

그러게.... 진작 했어야 하는데..... 진작 했어야 하는데.... 이 영화 장난 아님. 무슨 영화가 철학적임, 시사하는 바가 많은 영화임. 추천 영화 목록에 넣었음. 아 좋아~~ 이 영화 좋아요!

완전 핵공감~! ^^
인생영화쥬~! 💙 ∞

대박. 그리고 저 바네사 (Vanessa Kirby) 언니. 어디서 본 언니든데, 얼마 전에 본 Pieces of a Woman(2020)에 언니더만. 이 영화도 간호사와 간호대학생에게 추천 영화로 찜했는데, 여기서 이 언니를 볼 줄이야, 바네사 언니도 좋아요. about time 안에서 캐릭터 재미있음. 저 포즈가 캐릭터 다 말해줌^^

2021-03-31  6.39.07.png

ㅋㅋ 참 매력적인 캐릭터쥬~!
영화 배역 스펙트럼도 완전 넓고 다채로운 배우님~! 💙

선물로 2020.01.01 새해 시작하며 담아낸 핵공감 짤~!

20200101_131218.jpg

오~~ 그니까 내가 이야기했잖여. 아 놔~ 영화 이야기 해주라니까요. 포스팅에서. 나는 우리 블루엔젤 시퍼런 천사가 떠드는 영화이야기가 듣고싶다고욧!

^_______^ 💙

너무 혼자 많이 수다 떨까봐 참는 중이쥬~ㅋ

So beautiful movie, Thanks for sharing!!

Right. I like this film.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414.94
ETH 3019.57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