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ed testing Play Steem Moblie App! Tank you @etainclub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PLAY STEEM] iPhone Test App Release! 포스팅을 보고 Play steem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환영한다는 메시지도 받았고,
편리하고 안전하다는 설명도 읽었고,
핸드폰에서 스팀잇을 해보자는 메시지를 신나게 읽고,
로그인을 하려고 아이디 입력하고, 포스팅 키 넣고.
아이디는 @cyberrn도 해보고, cyberrn도 해보고 했는데, 꽝! 여기서 멈췄습니다.

어찌해야하나요?

2021-03-18  5.30.24.png



@etainclub 님의 포스팅을 주루룩 읽어가며 로그인 방법을 찾으려는데 쉽지 않아, 다른 분들도 저와 같은 경험을 하실까봐 글로 남깁니다.

로그인 방법은 찾지 못했지만, @etainclub님이 꽤 오랜 시간 전부터, 적어도 5개월 전부터, 모바일 앱 개발을 하셨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그리고 @etainclub 님 덕에 지금부터 5개월 전에 팬케잌 만들던 장면들도 추억할 수 있었습니다. 고맙습니다.

516EF0C2-1051-44AB-B1B5-52A6FC153E5E_1_105_c.jpeg

5개월 전에는 스팀잇 모바일 앱이 없었는데 지금은 생겼네요.
5개월 전에는 제 명성도가 77이었는데 79네요.
5개월 전과 지금 글 보상이 많이 차이가 나네요.
5개월 전과 지금은 다름이 있습니다.
그 다름이 발전적이라 좋음입니다.

@etainclub님 고생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steem-agora 증인님의 (매주 Steem 500개 전송과 앱 디자인 공모)지원과 앱 개발에 큰 힘이 되었을 거라 생각됩니다. 개발하시면서 많이 외로우셨을 텐데, @steem-agora님의 응원으로 더자유롭게 앱 개발할 수 있지 않았을까 하고 추측해봅니다.

[PLAY STEEM] 앱 디자인 공모 아이디어 참여합니다!며 앱 디자인을 예쁘게 해주신 @lotusofmymom님도 고맙습니다.

그리고 온 마음으로 PLAY STEEM 개발에 응원한 우리 한국 스팀잇 가족들도 멋집니다. 이 앱이 잘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우리가 앱의 삼촌과 이모가 되어 같이 키워야할 듯합니다. ^^

Sort: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검색이 안되던데 어디서 다운받을수 있는걸까요?
ㅜㅜ

Thank You for Your insights....

요기 클릭 하셔서 보시면서 한방에 해결입니다.

오 감사합니다
천천히 따라해볼께요 :)

해보시고 사용후기 공유해요. 각자 취향이 다르니 다양한 의견이 나올 듯해요. (오 댓글 쓰기가 편해졌습니다. @etainclub님^^ 아이디 소환도 엄청 편하네요. @chikicho님도 해보셔요~~

Thank You for Your insights....

https://playsteem.app/mobile 앱 다운 받는 곳이에요.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포스팅키 넣어 보셨나유~?

!shop

포스팅키가 에러였는가? 흠. 그럼 민망해지는데. 아이폰 쓰시는 다른 분은 잘 되는지요.

Hi~ cyberrn!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23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그럼 저는 더 눈치보기로 ㅎㅎ
덕분에ᆢ

해보시고 알려주시면 저도 덕분에^^

Steem app with quality. It must go a long way of help people's financial desire

소중한 글 감사합니다.
로그인 방법은 @없이 계정명과 포스팅키 이상의 키를 입력하면 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메시지 없이 멈춰있나요? 아마도 네트워크 문제일 수 있습니다. 서버에 접속하지 못해서 발생하기도 합니다. 일단 앱을 껐다가 다시 시도해보세요.

  1. 로그인 화면에서 안 넘어가는데요. 'consent and login'에서 안 넘어갑니다.
  2. 앱을 껏다가 다시 시도에서 껏다가에 의미는 무엇일까요^^

에러 없이 안넘어가는 것은 네트워크 오류로 보입니다. 앱을 종료했다가 다시 실행해보세요.

로그인 화면에서 뱅글뱅글 계속 돌면서 안 넘어가는데요.

앱 종료 후 다시 해보셨어요? 다른 분들도 동일한 증세가 나타나는지 기다려볼께요. 거기서 멈춰 있는 경우는 스팀 네트워크 접속 오류인거 같습니다.

네 그러는게 좋을 듯해요. 저는 폰을 껏다가도 다시 해봤어요.

아이쿠.. 번거롭게 해드렸네요. 혹시 외국에 거주하세요? 중국은 구글 서버 접속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그건 아니시죠? 아이폰 모댈도 알려줘보세요.

한국, South Korea에 있습니다요. 아이폰 X-Pro에요. ~ 일 거에요.

수고 많습니다~!

로그인 이슈가 잘 해결되길 함께 응원합니다~!

!shop

블루엔젤님 아이폰 이시면 테스트 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 입니드앙~! ㅠㅠ

Hi~ etainclub!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아이폰에서는 오류가 좀 나는듯 하네요 지인분도 비슷한증세가 있었어요 .. 정확한이유는 모르겠습니다 ㅠㅠ

앗, 저만 문제가 아니니 문제네요. 문제가 해결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Excelente aporte gracias por comparti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09.23
ETH 2940.4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