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on]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sneakpeak1.png

지난 몇 년 동안 스팀잇에서 트렌디한 정보를 최대한 자세하게 정리하여 공유하고자 노력했으나, 시간이 좀 흐르고 나면 스스로도 내가 쓴 글을 찾기 어렵다는 단점 때문에 이런 저런 고민을 해보다가 티스토리와 함께 운영해봤습니다.

티스토리를 병행해서 운영해보니 완전히 새로운 구독자층이 생기는 걸 보면서 확실히 아직 국내에서는 구글보다는 네이버, 다음 검색 엔진을 통한 유입이 훨씬 압도적이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네요.

트렌디한 정보는 그 당시에는 좋지만 시간이 조금만 흘러도 별로 큰 가치를 가지지 못한다는 걸 새삼 많이 느끼는 요즘입니다. 누가 언제 확인해도 가치를 가질 수 있는 기초적인 정보들을 잘 모아놓아야 비로소 하나의 자료이자 데이터로 빛을 발할 수 있는 것 같아 노션에 별도의 자료 창고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sneakpeak2.png

노션은 사랑입니다.

Sort:  

노션은 사랑입니다. ㅎㅎ 늘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방대한 크립토 정보를 어떤기준으로 큐레이팅하시는지 참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디온은 사랑입니다. ㅋㅋ

맞숩니다!! ㅎㅎ

업뷰, 스코판, 호들스가 사랑입니다. ㅋㅋ

루나가 사랑 아니었습니까? ㅎㅎ

루나는 인생입니다. ㅋㅋ

디온님~~~
스팀이 안 보여요. ^^

아직 뼈대만 잡고 있는 중이라 갈 길이 한참 멉니다 ㅎㅎㅎ 스팀도 준비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02.08
ETH 2941.62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