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월 26일 코인 일상 (이벤트를 하는 이유...)
밋업에서도 이야기 했던 건데
꾸준히 이벤트 하시면서 나누는 분들에게도 키스팀에서 지원 및 협업하려고 해요.
단순한 복붙이 아니라 매번 리스트 정리하고 보상지급하는 고된 작업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더욱이 이벤트를 통해 소소한 기쁨과 나눔을 실천하고 계셔서 정말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요!!
늘 감사드립니다.^^
스팀 모아서 키스팀 후원 할게요.
키스팀 뺏지 추진 합시다. ㅋㅋ
예전에 풋살 모임할 때 배지랑 스트커 만든데 연락처 확보했어요. ㅎㅎ
하나씩 준비해 볼게요^^
잘 되었네요.
배지를 제가 들고 다니는 가방에 달고 다니려고요.
저도 하나 달고 다니고 싶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