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팥쥐님은 못 잡겠습니다. ^^

tjcar 잘 되고 있나요?
요즘 PNUT 보팅 요청도 괜찮아요.
스달은 가격이 좋고 트론이 가격이 좀 싸고...

image.png

피넛 채굴중인데 수확은 한 번도 안해봤어요
지금 채굴해도 성공할까요?
에너지부족하면 수확안된다는 거 같아 쫄립니다 ㅋㅋㅋ
사과님 공유해주시는 거 보면서 조금씩 공부하고 있습니다!!!

수확전 에너지

수확후 에너지

지금 수확 하려면 28,400 에너지 정도가 필요 하네요.

트론을 더 프리징 해야 할 듯 합니다.

아니면 제가 오늘 아침에 보팅 받으려고 몸빵을 했는데, 에너지를 임대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비 추천이고 스달로 트론 으로 바꾸어서 트론 에너지를 10만 정도는 만들어 놓으세요. 그리고 난 뒤에 PNUT 모아서 보팅 요청 하거나, 아니면 PNUT 을트론으로 스왑 하거나 tjcar 각종 게임에 참여하기 쉬울 듯 합니다.

오오~ 고맙습니다
우선 트론도 꾸준히 모아야겠네요~^^

저도 이것부터 해야겠네요 ㅠㅠ 공부를 좀 해야하는데 제가 너무게으르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2.59
ETH 3174.8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