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니에요. 자본은 필요없을 것 같아요.
nft를 가진 사람에게 보팅하도록 하는 봇만 구축하면 되죠.
그리고 nft는 챗gpt에 그려달라고해서 이미지 만들고요. 그 nft를 10명에게 각각 1천스팀에 팔고, 모여진 1만스파로 보팅봇이 보팅하도록 하면 되구요.

업뷰에서 예전에 nft를 팔았잖아요. 그 방식이에요. 근데 그거랑 다른점은...그 당시에 nft를 만든 사람이 30%였나 그거를 가져갔거든요. 1만스팀이 모였다면 3천스팀을 가져간거죠.

근데 이 방식은 nft만든 사람에게 주는거 없이, 모여진 1만스파 전체를 보팅하도록 하는거에요.

혹시 궁금한거 있으시면 또 말씀해주세요. 저는 이태인님이 이걸 하시면 좋겠습니다. 개발능력도 되시고, 이것저것 열심히 만드시니까요. 제 아이디어가 도움이 되면 좋겠으니까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또 물어봐주세요 ㅎㅎ

자세한 설명 고맙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대로 좋은 아이디어네요. 이런 방식이 되면 임대 회수로 인한 불이익은 없어지겠네요.

그런데 저는 임대 서비스를 선호하지 않고 다른 방식으로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임대 서비스를 하시는 분들이 참고해서 만들어 보면 좋겠습니다.

관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342.52
ETH 3806.60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