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연애관 테스트(베트남생활자)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연애 하고 싶으신분들 빨리 모이세요~

요즘 하루가 다르게 연애세포 들이 죽어갑니다. 어젯밤 피드글을 보다가 우리 글 솔직야무거칠게 잘쓰시는
@zzing 여사님에 글을 보고연애관 테스틑ㅋㅋㅋ 저도 함 해봤습니다.

http://mbti.glam.am/test

스크린샷(16).png

문제가 많지 안고 나름 신빙성이 있는것도 같네요.

우리 연애세포 죽어가는 이웃들 한번씩 해보세요. 단 3분이면 테스트 끝납니다.

스크린샷(17).png

끝으로 @freegon 명언,

죽을때까지 사랑은 찾아옵니다"

지금 옆에있는 마눌님 서방님이 끝사랑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화이팅~~~~

hhh.gif

peace~~
@freegon

Sort:  

ㅅㅅ

ㅋㅋㅋㅋㅋ노빠꾸 상남자다잉ㅋㅋㅋㅋㅋ

저도 같은 거 나왔어요. ㅎㅎㅎㅎ ^^ 요즘 제일 집중하는 거 연애입니다. ㅎㅎㅎㅎ 재밌네요.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남자!

뭐 이런 테스트를 한다고 연애가 되는게 아닙니다!!
그냥 포기하고 살래요~ 솔로천국~ 커플 지옥~~~~~

사리 뚝,뚞 떨어지것어요..
장가말고 연애라도 가즈아~~~ㅎ

곧 열반 할듯 합니다!! 속세에 미련을 버리시지요? 곤이모님~~ ㅋㅋ

죽을때까지 꽁무늬 쫒아 다닐겁니다.
독거님도 어린 여인말고..ㅎㅎ 이제 연상쪽으로 눈을 돌려보세요.^^

연예보다 노는 것이 더 좋아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72.72
ETH 2996.8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