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M의 케이트의 선택( Kate's Choice ) 나의 선택은??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 한 JJM의 케이트의 선택( Kate's Choice )에 대하여 이야기를 좀 해보겠습니다.


출처 : [JJM 공지] 케이트의 선택( Kate's Choice )에 대한 안내사항입니다.

먼저 케이트의 선택( Kate's Choice )은 MCO의 암호화폐 반값 구매 이벤트인 신디케이트에서 나온 것 같은데요.

땅파서 장사하는게 아닌것 처럼 누구나 다 암호화폐를 반값 구매할 수 있는건 아니고... 특정 조건에 만족해야만 참여를 할수가 있는 이벤트이지요.

그리고 많이 보유할수록 더욱 많이 구매할 수 있는...

저 같은 경우 초기에 MCO에 관심이 많았는데... 당시 많은 사람들이 MCO 카드 신청하는 분위기에 저도 했었는데요..

어떤 이유에서 인지... KYC 하다 빡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뒤도 안보고 포기했던... 그나저나 그 당시 MCO 가격은 4000원에서 3000원 이하까지 내려갔던거 같은데...

그때 좀 힘내서 할껄 그랬나 봐요.

그뒤 다시 오르고 다른 암호화폐보다 안정적인 시세를 유지하고 있네요.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JJM 의 케이트의 선택( Kate's Choice ) 또한 MCO의 신디케이트와 비슷한데요.


[JJM 공지] 케이트의 선택( Kate's Choice )에 대한 안내사항입니다.

JJM 스테이킹 수량에 따라 구매 가능한 스팀의 양은 위의 표와 같구요.

다만 JJM 스테이킹 수량이 많고 인원이 많을수록 본인에게 떨어지는 양이 작아지기 때문에... 이점은 고려해야 하겠습니다.

그래도 JJM 만의 특혜!!

  1. JJM 스테이킹 량에 따른 데일리 지급
  2. JJM 스테이킹 량에 따른 포스팅 보팅
  3. JJM 스테이킹 량에 따른 Kate's Choice의 하드캡 부여

1번과 2번이 있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적절한 투자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저에게 50만 JJM은 정말 큰 투자가 필요한 구간이기 때문에 쉽지 않을 것 같고..

일단 저는 여기 저기 거래소의 스팀을 끌어 모아 5만 JJM 스테이킹과 케이트의 선택에 참여하기 위해 5만개 정도의 JJM을 추가로 더 구매하였네요.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면 좋겠지만(?) 이미 좋다고 소문날대로 나다보니... 많은 분들이 JJM 구매를 하고 계시는데요.


현재도 5만 스테이킹 이상 하신분이 무려 30명이나 되고 있는데...

첫번째 케이트의 선택 일인 6월 22일까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펜니르 @fenrir78 형님이 수익금액 및 수익률 계산을 조금 해주셨는데요.

오늘도 케이트의 선택!!!! 주제는 수익금액 및 수익률 계산!!!

저기에 제 생각을 조금 보태자면... 참여하는 인원이 당분간은 계속 늘거라 예상되기에 기대 수익은 조금 낮아질 것 같은데... 앞으로 이벤트가 지속된다면 JJM 가치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쨌든 스팀과 JJM 에 있어 너무도 긍정적인 이벤트라 생각하고 있으며, 본인의 능력안에서 초기에 잘 들어가면 좋은 결과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JJM의 케이트의 선택!!! 앞으로 지속적이고 성공적으로 이벤트가 이어지기를 기원합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Sort:  

@goodhello transfered 2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69.90%, voting power : 84.48%, steem power : 1816157.20, STU KRW : 1200.
@goodhello staking status : 8615 KRWP
@goodhello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25.845 KRWP (rate : 0.003)
What you sent : 20 KRWP [44345118 - 9bc4a996348a118fae45ee0da5d0925e714aa636]

즐몬하세요 ^^

하~ 역시 큰손들 많으시네요! ㅎㅎ

그러게요... 저도 큰손이 되고 싶은데... 손이 너무 작네요... ㅎㅎㅎㅎ

아니 순위가 저~ 위에 있구만 무슨 소릴 하세욧! ㅋㅋㅋㅋ

와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많은 JJM을 들고 있군요.

네.. 정말 대단하신분들 많으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51.22
ETH 2929.5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