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린터 출력물들

안녕하세요 꿀푸입니다.

회사에서 사준 3D 프린터로 업무시간에 아주 재밌게 놀고 있습니다. 출력 하는걸 가만 보고 있으면 마치 불멍하는 것처럼 시간이 아주 잘 가네요.

신기하고 재밌겠다 싶은 것들을 뽑아보고 있는데 그중 가장 핫했던 술 분배기 입니다. ㅋㅋ
디자인 파일은 인터넷에서 다운을 받았구요. 가운데 원통에 술을 따르면 4등분을 해주는 놈이죠. 한번에 소맥 4잔을 동시에 만들수 있는 놈이죠.

인터넷에 있는 파일을 받거나 캐드 같은 디자인 프로그램으로 그리면 원하는 물건을 뽑을 수 있습니다. 밑에 있는 사진들은 낚시채비를 담을 수 있는 정리함과 라즈베리파이 케이스인데 나름 잘 나와 주네요.

항상 잘 나와주면 좋겠지만 바닥 수평이 안 맞으면 이런 불상사가...

Sort:  

저도 3D프린터 2주인가 써봤는데 어렵네요. ㅎㅎㅎㅎㅎ

퀄리티 올릴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네요 ㅎㅎ

신기하네요 ㅎㅎ 초콜릿도 만들수있지않나요.

초콜릿 가능합니다! 저걸론 안되구요 ㅎㅎ

재밌는 장난감 하나 얻으셨네요.

시간 잘 가고 매우 좋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00.61
ETH 3825.74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