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 소설- "화상 베이비 화상 (세계에서 가장 짧은 뱀파이어 로맨스)"

나는 회오리 바람 로맨스의 지난 몇 달 동안 충분한 이유가 있었지만, 에드워드와 내가 얼마나 다른지에 대해 많이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마침내 신혼 여행을 떠났고, 그 차이가 더욱 분명해졌습니다.

나는 에드워드가 우리 아카풀코 호텔 스위트에서 태양을 차단하는 닫힌 커튼 앞에 서서 어두운 방을 가로 질러 숨을 쉬지 않고 응시했다. 에드워드 옆의 벽에는 그의 이미지를 반영하지 않는 큰 거울이 있었다. 그래도 전에 본 아름다움을 말해 줄 거울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에드워드의 창백하고 깎인 몸통은 그가 나에게 미소를 지으며 울려 퍼졌고 그의 팽팽한 엉덩이는 약간 긴장되어 내 허벅지 사이에 에로틱 한 빛을 발했다.

에드워드의 시선은 매혹적이었습니다. 나는 강력한 포식자의 눈에 잡힌 먹이처럼 느꼈다. 그가 선택한다면 나를 찢어 놓을 수있는 포식자 – 나를 찢어 버리고 나의 매우 중요한 액체를 마신다.

"내가 당신을 해치지 않을 거라는 걸 알 잖아요."에드워드가 내 손을 뻗으며 말했다. 그는 나를 가까이 끌어 당기고 땀에 젖은 몸에 나를 안았다. "절대 잊지 마세요"라고 덧붙였습니다. “나는 괴물 일지 모르지만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은 괴물이 아니에요.”내가 그에게 키스하면서 말했다.

"혹시. 하지만 뱀파이어 지도자들은 우리가 결혼했다고 기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왜 신경을 써야합니까?"

에드워드는 내가 온 세상이 볼 수 있도록 그의 영혼을 드러내달라고 요청한 것처럼 고통스러워 보였다. "우리가 외부인에게 결코 보여주지 않는 내 사람들에 대한 것들이 있습니다."

"무엇처럼? 당신은 햇빛에서 빛나나요?” 그 말은 농담으로 만 의미했지만 에드워드는 오랜 시선으로 나를 쳐다 보며 고개를 끄덕였다.

"당신은 가깝습니다."그가 말했다. "뱀파이어가 경험할 수있는 가장 강렬한 느낌 일 것입니다."

"섹스보다 낫습니까?" 나는 어젯밤의 사악한 기억이 내 마음에 번쩍이고 물었다.

"훨씬 더. 저와 함께 경험해 보시겠습니까?”

에드워드가 다시 나를 가까이 끌어 당기고 우리가 키스를하자 내 몸은 흥분에 떨렸다. 내 영혼 깊은 곳까지 닿아 내 존재를 애무하는 키스였다. 우리가 키스를 할 때 에드워드는 손을 뻗어 커튼을 내밀어 해변과 파도를 가로 지르는 아침 햇살을 드러냈다. 햇살 아래 에드워드는 반짝 반짝 빛나고, 우리의 키스가 더욱 열정적 일 때 몸 주위를 뛰고, 우리의 감정은 호텔 방 밖에서 파도처럼 부서졌다. 나는 불타고있는 것처럼 느꼈다.

내가 불타 지 않았다는 것만 빼면 에드워드가 불타고 있었다!

그는 내가 뒤로 물러나 자 공포에 질린 나를 바라 보았다. 그의 피부는 연기가 나고 섹시한 머리카락이 타 올랐다. 그의 놀랍고 팽팽한 엉덩이는 검게 타 버렸다. “아, 이런.”그가 말했다. "그들은 항상 우리가 햇빛에 반짝 였다고 말 했어요."

그가이 말을하자 그의 몸은 화염에 휩싸여 나를 창문에 부딪쳤다. 내가 일어 섰을 때 재가 호텔 방에 비가 내렸다.

아카풀코는 뱀파이어 신혼 여행에 적합하지 않은 것 같아요.

...

📚 저자 : Jason Sanford

(499 단어)


Girl-Vampire-vampires-9419085-1024-768.pngSRC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299.72
ETH 3669.99
USDT 1.00
SBD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