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ST 장부와 서기, 스팀 환불 가능

안녕하세요 ^^

우선 새로운 시도를 해주시는 점에 대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만으로도 일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여기고 참여를 했는데, 오히려 제한된 자리만 차지한 셈이 되어서 송구스럽습니다.

이것저것하는시도하는 것보다 사람들을 움직이게 하는게 더 힘든것 같습니다.

말씀하시는 것 처럼 커뮤니티를 형성해서 움직이게 하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특히 이익 집단으로 움직이는 경우에는 보상에 대한 개념이 뚜렷하지 않으면 집단이 움직이지 않는 경향도 강합니다. ^^

개인적으로는 프로젝트를 응원을 합니다. 그런데 지속적으로 커뮤니티에 의무적으로 접속해서 출석체크나 미션 보상을 1년 이상 유지해드릴 자신은 없습니다. (스팀에서도 그렇게 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신용 공여로라도 참여를 하기 위해서는 출첵과 미션 수행이 있어서 제가 현재 참여 가능한 경로는 없는 것 같습니다. 무임승차를 방지하기 위해서 환분 신청하고 다른 분에게 기회를 오픈하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롭게 해서 죄송합니다.

Sort:  

출첵과 미션 수행은 안하셔도 됩니다. 다만 토큰보상은 못받으시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불이익으로 받아들이실까 싶어서 말씀드린겁니다.

저는 그냥 가만히 회원으로 응원해 주셔도 감사합니다.무임승차란 표현이 좀 지나쳐 보이긴 합니다. 혹시 나중에 분란이 생길까 미리 정리한겁니다.

신용공여만 원하시면 출첵안하시고 1년 이자 500스팀은 가능하십니다.(1년후 1000스팀).출첵이나 미션은 부담스러운게 사실입니다. 9명 다는 무리라고 생각합니다.

신용공여도 원치 않으시면 환불해 드릴게요.가능하면 이름이라도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일단 환불해 드렸습니다. 포스팅이 의사전달이 제대로 되지 못한듯합니다. 수정했습니다.
생각과 현실은 좀 다른듯하네요. 자꾸 변경을 하게 되는군요. 다음에는 혼자결정하는 프로젝트를 생각해봐야 겠습니다. 두마리 토끼를 잡으려 한듯하네요.

출석이랑 아무것도 안해도 가능하니 다시 500스팀 보내셔도 됩니다.안보내셔도 되구요. 저번 BNB 교환도 감사했습니다.

프로젝트 진행이라는것이 원래 피봇팅을 통해서 성장하기 나름인거죠 ^^ 다만 얼마가 되었든 투자금을 받고 진행을 하게 되면 자유롭게 프로젝트의 방향을 틀기가 쉽지 않아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

500스팀 환불 확인했고, 다시 송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ayplayco 이름으로 TRST 응원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의욕이 앞섰던듯싶습니다. 좀 내려 놓고 천천히 조금씩 조금씩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00.12
ETH 3136.09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