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 분석가들은 절대 알수 없다! 현재 숨겨진 스팀 호재 BEST3

어제 오늘 스팀은 좋은 파워를 보여주었습니다. 기존에 스팀을 갖고 계셨던 분들은 스팀 매집을 다 못한 상황에서 로켓이 한방 올라가 발을 동동 구르시기도 했습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ㅎㅎ 스팀을 더 갖고 싶었는데 말이죠.

그런데 스팀은 호재가 없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건 정말 스팀을 몰라서 말씀하시는 것들이 많습니다. 먼저 스팀에 대한 블로그 검색을 해보시면 놀라실 것입니다.

아직도 스팀 파워 올리고 스팀에 글 쓰면, 스팀달러를 준다. 그리고 스팀달러는 1달러를 보장한다. 이 내용만 복사해서 올리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거래소에서만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스팀을 제대로 사용해본 적이 없습니다.

스팀의 호재는 무엇이 있을까요?

  1. UPVU

스팀을 갖고 있으면 은행처럼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POS 로 전환하려는 이더리움이 벌써 스팀에서는 자리를 잡은 모습입니다. 거대한 스팀 파워를 가진 분들은 이 업뷰 하나만으로 상당한 수익을 내시거나 스팀 파워 업그레이드 툴로 이용하고 계십니다.

  1. SCT

저는 SCT 팬입니다. 치킨은 양념 반, 후라이드 반이 진리이듯. 저는 STEEM과 함께 SCT도 절반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의 커뮤니티는 어느곳보다 끈끈합니다. STEEM의 약점에 해당했던 낮은 회전율은 SCT에서 보완이 되었으며 최근 인기 상승으로 SCT 가격도 많이 상승했습니다. 결정적으로 5월에 반감기가 시작됩니다. 상승장에서 반감기는 큰 호재가 됩니다.

  1. 피넛 (nutbox.io)

얼마전에 해봤는데 정말 재밌는게 피넛입니다. UPVU도 좋지만 피넛도 좋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UPVU와 함께 피넛에 거는 기대가 상당히 크십니다. 그래서 피넛에 파워 임대를 해주면 피넛 토큰을 받게 됩니다. 앞으로 폴카닷과 연계가 되고 저스트스왑이 아닌 거래소 상장을 하게 된다면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위 세개의 호재는 네이버 블로그에서 차트 분석하는 사람들 중에 언급하는 사람들은 아무도 없습니다. 스팀달러와 스팀에 대한 원론만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스팀의 약점은 위의 좋은 호재들을 누군가 터트려줄 사람이 없다는 점입니다.

현재 한국 커뮤니티가 가장 큰 스팀이기 때문에 우리가 나서서 홍보를 해야하는 것일까요? 아마 거래소가 아닌 스팀 안에서 스팀을 만난다면 사람들의 시각이 달라지고 조금이라도 스파업을 하고 싶을 것으로 보입니다.

steem.png

Sort:  

[US$38.00](▼16%)xiaomi 샤오미 선풍기/ 17pin무선선풍기/한국 6개월 무상AS/한국형 어탭터

WWW.QOO10.COM

정말 좋은글입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80.02
ETH 2945.54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