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맥스의 승률을 올려보자는 생각으로 프로그램을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음... 일단 저는 프로그래머입니다. ㅎㅎ

비트맥스를 3년 정도 쓰면서 뭐랄까 내가 생태계에서 어떤 역활을 하고 있구나를

알게됬습니다.

그걸 이용한 다양한 비즈니스도 생겨난거 같고요.

거래솔루션과 관련된 녀석들중 대표적인게 API팜이랑....러닝폭스..![]

느낌은 약간 이런 느낌이에요.

얘들이 서비스하는 구조를 보니까 음....

바낸에서 데이터를 받아와서 그걸 지들 서버를 통해서만 거래하게 만든걸 보고

아 얘네들.. 서버가 그렇게 큰가??

감당할수 있을까?

이런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런 와중에 또 ....

오버로드는 휴먼인 저를 막고 있는 그런 느낌

다들 기계로 쓰는데 뭔가 혼자서 마우스로 하는 느낌? !

()

왜 내가 매수하려면 꼭 오버로드가 발생해서 주문이 시장가로 긁게 만드는것인가. ㅠㅠ

그럼과 동시에 하루종일 트레이딩만 할것도 아닌데 왜 나는 차트만 하루종일 켜고 있는것인가? ㅎㅎ

아무튼 그런 와중에 오랜만에 스팀잇을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ps. 스팀이나 보팅은 탐나지 않으니 다른 분에게 보팅 많이 해주십시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564.31
ETH 3859.2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