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어이없는 하루입니다. 다들 시드구문 관리 잘하세요

20220410_212606.jpg

참 어이없는 하루입니다. 메타마스크 시드구문을 아무생각없이 입력했다가 지갑을 다 털렸습니다 하..

푸코인이란 사이트와 푸코인앱을 앱스토에서 다운받고 BSC 지갑주소 계속 넣으라고 해서 왜 안돼지 하다가 시드문구 넣으라는 메시지 나오길래 아무생각없이 넣고 한참지나서 지갑을 보니 뭔가 이상합니다.

시드문구는 아무도 알려달라고 안하는데 뭔가 씌웠나 봅니다.

앗차.. 내가 스스로 당했구나 생각하고 지갑을 보니 지갑잔고가 제로입니다. 지갑에는 얼마 안들어 있어서 괜찮다 싶었는데 팬케이크에 오토케이크 해놓은 게 다 털려 버렸습니다.

몇일전에 오토케이크가 제 시드라고 글을 올렸는데 한 입에 다 털어 넣었습니다.

참 어이가 없어 아무말이 안나오네요..
메타지갑 새로 만들고 남아있던 MJCAR 신규지갑으로 옮기고 댓글달고..

제 실수를 누굴 원망하겠습니까..? 다들 시드문구 관리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갑 화이트리스트 OTP 이중인증 된것들은 그래도 살았습니다.

팬케이크도 이중인증이 되었다면 손실이 없었을텐데 많이 아쉽네요.

잠이 안오는 밤입니다. 글을 미리 써놓고 릴리즈는 아침에 하겠지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아...ㅠㅠ 안타깝네요.
투자하신 거 대박나셔서 다 복구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시작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스테픈 아직 안들어간게 그나마 다행입니다.


나중에 여유되실 때 시작하세요~!

헉... 저런 ㅠㅠ
니모닉 입력은 진짜 신중해야 합니다. ㅠㅠ

네.. 아무도 믿지 마십시요

하아 ㅠㅠ 속상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실수라 할말이 없습니다 ㅎㅎ 다시 시작하는 거지요 뭐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915.54
ETH 3000.1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