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투자] 210406 _ 중대형 알트로 투자전환 중

GOMCAM 20210406_0947440121.png

GOMCAM 20210406_0948420583.png

보유중인 코인을 표시했는데... 오 이런~~~ 중대형 알트들은 다 보유중이군요정확히 세어보지 않았지만 표시안된것 포함 보유코인 50개정도 되는듯 하네요

암튼.. 투자금이 늘어나면 조금은 안정적인 투자를 찿게 됩니다. 물론 전 존버를 정말 존버스럽게 잘 하는 편이라 20~50배 코인 장투도 합니다. 이번주부터 투자 코인 정리중입니다. 중대형 알트로 적절하게 분배하고 현금비중 30%도 맞추는 작업중입니다.

비트 30% , 중대형알트 20% , 장투용 10% , 현금 30%(이중 10%는 어쩌다 단타) 이렇게 비중을 맞춰보려고 합니다. 비트 30% 비트,이더,븐브가 혼합될 수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중대형 알트들이 급등은 없지만 꾸준한 코인장 상승시 정적인 상승을 보여줍니다. 대형투자기관이 투자한 코인들은 정말 엄청난 일이 생기지 않는 한 대부분 꾸준한 우상향입니다.

예를 들어 이더리움클래식을 투자하시는 분이 계신지요?? 제가 3/28일 투자후 현재까지 62%에 수익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더리움클래식은 대형투자기관에서 보유중인 코인입니다.

중장기적 관점 비트코인외 대형알트코인에 투자비중을 확대하시는게 투자관점 스트레스가 덜 하고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하다고 봅니다. 물론 개인투자성향에 맞춰 투자하시면 됩니다.

  • 전 비트외 중대형알트투자 그리고 디파이는 수익률이 적어도 변동성이 적고 안정적인 녀석으로 전환하고 좀 더 투자에 여유를 가져볼 생각입니다.

  • 이더,비캐,라이트코인,리플등등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 투자권유는 아니니 신중하게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모두 성공투자 하시고 선한 부자 되시길 바랍니다. - 카카-

Sort:  

Hi~ successgr!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09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카카님은 무엇을해도 안정적이십니다~ 쨩!!

ㅎㅎ 감사합니다. 안정적이지는 않고 방치형인데
장투와 시장이 좋아서 그런대로 수익이 나고 있습니다. ^^

여윽시~! 멋진 단단한 탄탄한 포트~!

수익 많이 내셔유~! 💙

!shop

스팀오토가 맛이가 갔는지 그동안 많은 도움 주셨던 응원이 이젠 끊겼네유 ㅠㅠ
모아~ 모아~ 스파업하고 있답니드앙~^^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 ^^
우리 스티미♨ 위로 가이원~! 힘차게~! 쭈욱~!

감사합니다. 스팀오토 셋팅을 바꾸진 않았는데
이상하네요. 한번 확인해 봐야 겠네요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카카흉아~ 15개밖에 안되는데... 나머지 35가지 코인 뭐야? ㅎㅎ

나머진 20위 밖에 코인들 ㅎㅎㅎ
그것도 다 쓰려면 아이구~~ 귀찮아 ㅎㅎㅎㅎ
이걸 세어봤구나 든든형 고마워 최고!!

당연하쥐... 세심한 독거니까~ ㅋㅋㅋㅋㅋㅋ

카카님...
스팀이 빠졌어요. ^^

저는 이더 하고 스팀만 가져 갑니다.
이제 많으면 정리가 안 되네요.

선한 부자 됩시다.

스팀은 그냥 쭉 가는거라서요 ㅎㅎ
이더 많이 올라갈듯 합니다.
비트적금 하나정도 드시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요 행님^^

오전에 이더 약간 매도 하고 방금 다시 매수 걸었습니다. 많이 하락 했네요. ^^

저도 코인 하고 있죠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넵 성공투자 기원드립니다. ^^

순발력있는 포트폴리오의 변화
역시 카카형 고수십니다
보고만 있어도 흐믓하네요^^

ㅎㅎㅎ 손키님도 산에서 내려오셨으니 이젠
확실한 실력을 보여주실듯~~
기대합니다. ^^

도를 충분히 닦고 왔으니 이제 시동좀 걸어볼까요 ㅎㅎ

저렇게 갯수많으면 정리 안되던데 ㅜ ㅜ대단하십니당

대부분 아주 장투중이라 사실 정리를 잘 안합니다.
매수후 매도가 자동입력정도입니다.
년말까지 끌고갈건데.. 중간에 수익이 좋으면 일부 매도도 하구요
성공투자 하셔요^^

다양하게 잘선택해서 보유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성투하세요^^

괜찮은 코인을 종류별로 장투 괜찮은 전략이라고 생각합니다.
성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24.27
ETH 3761.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