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투자] 210412 _ 코인 초보자가 주의할 투자 방식

  • 전 완전 초보자는 아닙니다만 ~~~ 욕심에 담은 코인이 현재 마이너스 69.1% 수익중입니다.

  • 원래 이런거 안 하는데.. 쩝.. 그냥 묻어두다 아주 운이 없음 보내야 될 걸로 생각합니다.

  • 초보자들이 유튜브 방송을 보고 개인 분석없이 묻지마 투자 가장 위험합니다. 어느 유튜버에 방송에서 검증이 되었습니다. 본인이 선구매 추천합니다. 그럼 묻지마로 엄청난 매수가 몰리는 그 상황을 그대로 실시간 방송으로 보여줬습니니다.

여기서 주의할 건 그 코인이

  • 듣보잡 잡코인이다.
    엄청난 단타 실력으로 수익을 얻고 나올수도 있습니다. 끝물에 들어가면 저처럼 저런 그림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현재 코인장은 아주 좋습니다. 대형투자사가 투자한 코인 또는 메이져 알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조건 수익이 나는 구조입니다. 이도 저도 잘 모르면 비트, 메이져알트에 투자하심 됩니다.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스팀투자 스팀잇 파워업은 언제나 훌륭한 투자입니다.

이거 누구나 다 아는 이야긴데 의외로 묻지마 투자 많습니다. 그리고 공짜로 뭐 막 주는거 거의 없습니다. 뭐 준다고 하면 제발 코인보내거나 개인정보 등록 이런거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것도 의외로 많습니다.

코인장이 좋아지니 사기치는 그런 놈들이 많아집니다. 항상 주의하세요
여기 믿을만한 분들이 쓰시는 글만 보고 따라해도 수익 납니다.

너무 뻔한 이야기지만 의외로 듣보잡 잡코인에의 유튜버추천 , 그리고 에어드랍에 당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혹시 몰라 실전경험포함 올려봅니다.

모두 성공투자 하시고 선한부자 되시기 바랍니다 - 카카 -

Sort:  

코인 시장이 좋을 수록 사기꾼들은 넘쳐 나죠.
잘 모르면 스팀 스파업이 최고 같습니다.

헐~ 카카흉아 저 ~~~~ 위에서 잡은거야?
어쩌다 카카흉아가 이런 실수를... ㅎㅎ
뭐 50개 코인중 하나 물렸다고 손실날 흉아도 아니지만...

카카님 실패기는 처음 보는 느낌입니다. ㅎㅎㅎㅎㅎ

무려 50여종의 코인을 보유한 카카흉아~
우리가 모르게 또 물려있는 코인도 있을수 있습니다~ ㅋㅋ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주의하며 성투해보겠습니다~^^ 힘찬 한주되세요~

손실구간 버티기는 정말 힘들죠 ㅠㅠ

원금손실이면 더 힘들겁니다. 퐈이팅 하세요!^^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카카님 곡소리가 들린다~
매수하로 가야겠네요...ㅎ

스팀잇에서는 공짜로 주시는 분들이 넘 많네요 ㅋㅋㅋ 스팀, 스달도 주시고, 물건도 주시고 좋은 정보도 ^^

요즘 정말 코인들이 많이 쏟아져 나오는거 같아요.
거기서 잘 알아보고 투자를해야 할거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7.99
ETH 2929.0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