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생각] 210416 _ 재미없다. 그럼 못하는데..


며칠전부터 재미가 없다.
난 자유로운 영혼 ㅎ 재미없음 못하는데...
재밌음 가치가 있음 확실한 양보도 가능한데...

언제나 머리속에 넣고 살았다.
박수칠때 떠나라~~~

이젠 그 박수소리도 지루하다.

오늘은 유난히 와이프가 만든
김밥, 계란말이, 김치찌게가 생각난다.

이거 먹으러 갈까??? 쩝!!!

아 휴~~~ 불금이런거 여긴 없다. 모르고 살았는데...
그런게 그립기도 하다.

오늘,내일은 바쁘다. 우선 일요일 생각 좀 더 해보자~~

원래 난 장투족이고 단타나 손절이런거 안하는데..
오늘 이걸 손절했다. - 5%인가.. ㅎㅎㅎㅎ
이게 바로 올라가는구만~~

역시 주변환경이 재미없어지니 판단력이 흐려지는구만~~

아~~ 재미없다.. 그럼 못하는데..

스팀잇은 재밌다. 이건 나에 정말 좋은 친구, 동반자 뭐 그렇다.

Sort:  

재미는 스스로 찾아야죠.

부인의 음식이 너무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즐거운 시간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불금이 뭐 별것있나... 그냥 내일부터 주말인라 좋은거지!!
흉아 나도 불금도 재미없고, 사실 할것도 없어~ ㅠㅠ
아내가 해주는 음식은 아니지만 맛난 한식 사먹고~ 힘내^^

카카님...
너무 쉼없이 달려왔나 봅니다.

이런 시기에 실수도 많아지고 합니다.
조심입니다.

항상 나를 지켜보는 가족들이 있습니다.
건강 챙기시고요...

그럴 때가 있죠. 다 재미없을 때. 카카형은 금방 이겨내실 듯^^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스팀이라도 위안이 되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뭐든 흥미가 있어야 지속가능하죠 힘내셔요

오늘 내 포스팅보고 피식 했기를 ㅋㅋ

맞앙 ㅠㅠㅠ
나도 항상 즐거움 재밌음 이런 걸 추구하는데
가끔 인생이 재미없고 허망하게 느껴질 때가 있음 ㅠㅠ

그래도, 카카형도 보니까 긍정적인 성격이니까
꼭 잘 이겨내리라 믿어!! 'ㅡ' ㅎㅎㅎㅎ

현타 극!뽁! 가즈아!!!!! 퐈이팅 카카형!!!!

저번에 보팅 감사했습니다! 저도 힘내서 열심히 포스팅거리
생각하는 재미로 스팀잇을 방문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좋은소식들 많이 기다릴게요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149.24
ETH 3015.5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