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 생각] 210514_ 당신은 강한 사람입니다.

얼굴엔 항상 인상을 쓰는 그 사람
부정적인 말을 항상 쏟아내는 그 사람
힘든일로 손은 부르트고 거친 그 사람
얼굴에 주름이 가득한 미소 없는 그 사람
몸에 거동이 불편해서 자꾸 숨는 그 사람
목소리는 크고 말은 거친 그 사람

우리는 이런 사람을 멀리 합니다.
그런대 알고 보면 그 사람이 다른사람들이
가까이 오지 못하도록 밀어내고 있습니다.

얼굴엔 항상 인상을 쓰는 그 사람
부정적인 말을 항상 쏟아내는 그 사람
힘든일로 손은 부르트고 거친 그 사람
얼굴에 주름이 가득한 미소 없는 그 사람
몸에 거동이 불편해서 자꾸 숨는 그 사람
목소라는 크고 말은 거친 그 사람

그 사람은 다른 사람보다 삶에
거친면을 더 많이 보고 겪은사람 입니다.
경험이 더 많고 더 강한 사람입니다.
아주 조금만 본인에 시선을 목소리를
행동을 마음을 바꾼다면 당신은 정말
인기있는 그 사람이 될 겁니다.

당신은 강한 사람입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나약함에 관심이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에 강한 모습
온화한 미소와 내밀어준 거친손의 따뜻함으로
당신을 좋아하게 될 겁니다.

아주 살짝만 바꾸면 됩니다.
이미 당신은 강한 사람입니다.
혹시 본인이 그 사람이라면
조금만 정말 조금만 바꿔보시기 바랍니다.
이미 당신은 강한 사람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카카-

Sort:  

얼굴엔 항상 인상을 쓰는 그 사람
부정적인 말을 항상 쏟아내는 그 사람
힘든일로 손은 부르트고 거친 그 사람
얼굴에 주름이 가득한 미소 없는 그 사람
몸에 거동이 불편해서 자꾸 숨는 그 사람
목소라는 크고 말은 거친 그 사람

그 사람은 다른 사람보다 삶에
거친면을 더 많이 보고 겪은사람 입니다.
경험이 더 많고 더 강한 사람입니다.
아주 조금만 본인에 시선을 목소리를
행동을 마음을 바꾼다면 당신은 정말
인기있는 그 사람이 될 겁니다.

그동안 사람에 대해 편견을 가지고 있었다는 생각이 들게 하네요.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카카흉아 난 아주 연약하고 나약한 사람이야~ 흉아의 보살핌이 필요해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독거형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뉘??

인정 세상에서 제일착한횽아 ㅋㅋ

내가 어떻게 살고 있는지 생각하게 하는 글입니다..감사합니다..

Ya eres una persona fuerte.
Si tu eres esa persona
Por favor, cambie un poco, realmente un poco.
Ya eres una persona fuerte.

Hermoso post!
Saludos

你是一个很好的人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을 강하게, 혹은 약하게 만드는 이는 결국 자기 자신이죠.
아이들에게 건강한 사고와 생각을 하라고 가르쳤는데, 이 험한 세상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카카님!! 진정 선한 부자가 되고 싶네요.
못하겠지만 이미 마음은 부자 입니다. ^^

좋은 말씀!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멋진 사진 이네요. 이거 어디서 쏘셨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51.22
ETH 2929.5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