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606 _ 주말이면 태양 아래서~~ 오늘도 열심히 움직여 본다.

요즘 주말이면 태양 아래서~~~
그리고 주변 많은 사람들 긴장 시키고 있다.

오늘은 오후 1시부터 공을 친다.
아침7시30분에 연습장을 향했다.

내가 잘 못하는 부분을 열심히 수정해 본다.
사실 그게 쉽게 수정되는 부분은 아니라서~~
그래도 어제보다 조금은 좋아진듯 한다.

"열정은 만수르".. 별명이 하나 붙었다.
열정적으로 열심히 하는것은 내가 쫌 한다.
몸은 좀 둔한편인듯 하다. "열정만 만수르"가 되지
않기 위해 좀 더 해야 한다.

6월달내 반드시 달성할 목표가 있는데..
가능할 것 같기도 하고,,,
운이 좋다면 오늘 달성할 지도 ㅎㅎㅎㅎㅎㅎ

암튼 요즘 골프에 목표달성을 위해 정말 열심히
하는중이다. 태양 아래 그까이꺼~~~뭐!!

오늘 오후 한번 달려보자!! 지금 출발~~~~

Sort:  

Do you have a specific stroke goal per hole you are trying to reach? Or is your goal to get to a certain hole count? My goal is usually just to get to 18 holes.

I sport you

즐골 하세욧!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카카형 멋져~^^

카카님은 멀 해도 잘 하실듯...^^
동해 날씨도 좋습니다.

라운드있는데 아침에 연습이라..대단요^

start success go! go! go!

nice post my friend your followers. I have upvoted your post, and I have shared it, hopefully we can be friend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821.61
ETH 3008.95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