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는 역시 멀리해야~~~ 몰아보기 완료!! 빈세조!!

4/30 밤부터 살짝 발을 담궈서 오늘 새벽까지
20편 전편 몰아보기 완료!!!

5/1일 하루는 운동하느라 쉬었고 5/2일 새벽부터
쉬지않고 달렸다. ..... 이래서 내가 드라마 안본다고 ㅎㅎ
예전 삼국지 100편 몰아보기를 했던 경험이...
재미는 있지만,.. 이게 뭐라고 몸이 축난다.

앞으로 몰아보기는 안한는걸로~~~ 정말???
앞튼 깨알재미에 웃으면서 봤다. 오랜만에
혼잣말하며 웃으며 본듯~~~

빈세조 너 때문에 코인투자에 신경을 좀 못썼다.
아직은 신경을 좀 써야하는 투자수준이다. ㅎ

아직도 3일을 더 놀아야 한다.
오늘은 씻고 운동 , 내일도 운동 , 모레는 생각중~~
한국에 빨랑 가야지... 집이 정말 그립다,
이미 가족을 못본지 1년이 넘었다. 음~~~~
이건 나한테 정말 어울리지 않는... 얼마 안남았으니..

우선 오늘은 운동하러 궈궈~~
드라마 몰아보기는 당분간 없는 걸로~~

그럼 즐거운 한주 되세요^^

Sort:  

전 매주 정주행 했는데 아쉬운 마지막 두회 빼고는 정말 재밌게 본거 같아요~ 노동절 휴일이라 오래 쉬시는군요~^^

넵 오래 쉬는것도 힘들군요.
노는데 익숙하지 않은 ,,, ㅎㅎㅎ 익숙해 지려고 합니다.

[US$49.00](▼14%)[Nespresso]스타벅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7종 / 120 캡슐 골라담기 / 20개씩 총 6종류 교차 선택 가능 / 중복 선택 가능 / 재고 확보 / 무료배송 / 개당 약 486원 최저가★

WWW.QOO10.COM

이제 토~일은 무슨재미로사나요

아~~~ 또 재밌는게 하겠죠^^

펜트하우스도끝낫고, 빈센조도끝낫습니다 흑흑..

볼게없습니당 흑흑

티비를 아예 없애야 한다 ㅋㅋ

난 거의 티브를 안보는데..
이번에 무슨바람이 불어 ㅎㅎㅎ

빈세조 너 때문에 코인투자에 신경을 좀 못썼다.

대단한 빈센조까사노였네요. 저는 9화까지 보다가 일단 스톱했습니다. 너무 길어서 나중에 하나씩 하나씩 보는 거로 하려구요.


건강하게 안전 수칙 준수하며 건강하게 생활하시어요. 그리운 가족과 만남의 시간이 코로나19로 늦춰지지 않도록^^

ㅎㅎ 나눠서 건강하게 즐겁게 보세요
가족과 만남은 코로나 상관없이 들어가서 볼 생각입니다. ^^

드라마는 정말 빠지면 시간 가는줄 모르죠^^~
어서 한국으로 돌아오세요~~!!!

ㅎㅎㅎ 넵 티브거의 안보는데..
한국 금방 갈 생각입니다.

아~ 나도 봐야하는데... 처음 몇편보다 술퍼~ 하느라 놓쳤더니...ㅋㅋ

노느날 몰아서 한번에 ㅎㅎㅎ
아 피곤해 ㅎㅎ

빈센조 보셨으니 다음은 로스쿨 입니다 ^^

우선 참겠습니다.
티브는 좀 멀리 하는걸로~~~

헉 20편... 가능한 일인지요 ㅠㅠ

20편 20시간이 안걸립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92.63
ETH 3775.19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