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0원에 먹는 베트남 별미 분팃느엉.

in SCT.암호화폐.Crypto4 years ago (edited)

11-1.jpeg

낮에 1군 여행자 거리 근처를 걷다가
길에서 파는 분팃느엉이 맛있어 보여
한 그릇 했네요.

느억맘 소스를 넣고
살짝 비빈 후에
구운 고기와 국수를
입안 가득 넣어 먹으면
정말 맛있는
베트남 별미 음식입니다. ^^

Sort:  

이 요리를 분팃느엉이라고 하는군요~ 여행자들이 많이 가는 스트릿푸드 마켓에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기절할뻔(?) 했어요!!ㅋㅋㅋㅋㅋ 로컬 식당과 비교하면 조금 비싸긴 했지만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저도 처음 먹었을때
너무 맛있고 저렴해서
한동안 자주 먹었지요. ㅎㅎ

JCAR 3월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저도 난중에 베트남에서 한달 살기 해보고싶네요 맨날 마사지받고 막 ㅎㅎ 부럽당

저는 마사지 안 좋아하는데
전에 저희 어머니는
베트남 여행 오셨을때
매일 마사지 받으시더라고요. ㅎㅎ

Congratulations @suddenly12!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Steem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Downvote challenge - Add up to 3 funny badges to your boar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고기와 국수의 조합이네요.
맛있어 보여요.
저도 맛보고 싶어집니다.
편안한 휴일 지네세요.

한국 베트남식당에서도 먹어봤는데
이 맛이 안나더라고요.
행복한 일요일 보내세요. ^^

맛나 보이네요.
하얀 면은 쌀국순가요?
육고기가 들어간 음식인가요?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음식인 거 같아요.

하얀면은 쌀국수이고
양념된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