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게임] 업랜드 #26 UPX World

토지대장이군요 ㄷㄷㄷㄷ 아무래도 지금으로선 투자 여력(?)이 없다보니 매일 임대 수익 가져오는 거 외에는 달리 할 게 없네요. 스팀이든 뭐든 좀 신호가 있어야 할 텐데... 그래도 흥미롭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너무 접속을 안해서 스파크 토큰을 받을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꼭 투자(?)하겠습니다. ㅎㅎ

Sort:  

저도 처음 업랜드를 했을 때 비슷한 생각이었어요.
'땅 다사고나니까 내가 할게 없네. 좀 시시하네.' 하고요.
그러다 스팀잇을 하게되고, 업랜드에 대해 이것저건 관심을 가지고 보다보니까, 건물도 올라가고, 부동산경매도 하고, 터미널 분양도 하는 등 매타버스가 하나하나씩 만들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는 그냥 그 흐름을 즐겨보려고요. 함께 하시죠!ㅎㅎ
관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443.06
ETH 3660.1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