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잇 재단에 질문을 해주세요] 밋업 in 부산: 2/4(토) "나의 꿈, 스팀잇의 가치"View the full contextyoungdeuk (71)in SCT.암호화폐.Crypto • 3 years ago (edited)당일치기 달려갑니다!!!!! 일단 예매해두고 그주에 애들만 안아프면 참석입니다!